몇살이야..? 난 내년 27살인데.. 만약 떨어지면 1년 더 올인해봐도될까,, 하ㅜㅜ28살에 교사돼도 되면 장땡인거지..? 나 벌써 인생 망하는 루트탄거같아서 두렵다,, 작년에 붙었어야했는데 ㅠ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6) 게시물이에요 |
|
몇살이야..? 난 내년 27살인데.. 만약 떨어지면 1년 더 올인해봐도될까,, 하ㅜㅜ28살에 교사돼도 되면 장땡인거지..? 나 벌써 인생 망하는 루트탄거같아서 두렵다,, 작년에 붙었어야했는데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