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842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6) 게시물이에요
만날 사람도 없고
집에 혼자있긴 싫고.. 참고로 가족은 없어
대표 사진
익인2
그니까...나도 집에 있기는 싫은데 갈 댄 없고, 막상 나가도 커플천국이거나 정말 혼자 밥만 먹고 못 즐기고 금방 집 올까봐 걱정임 ㅜ
그냥 평소의 혼놀코스인데 크리스마스일뿐인 날 될 것 같음 ㅋㅋㅋㅋ ㅜㅜ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익인이는 뭐할거야?ㅜ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모르겠어..파워 J인데 계획도 안 잡아둠 ㅋㅋㅋ 다른 사람들은 케이크 예약하고 뭐하고 다 하는 것 같은데 난 그냥 뇌 빼고 나 좋자고 그 날 특별하게 보내고 싶은건데 계획까지 짜서 스트레스 받아야하나...하고 지금 방전상태임 ㅋㅋㅋ쿠ㅜㅜ
딱히 기대되는게 없어서 그런가..?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랑 똑같다.. 나도 파워제이인데 아직도 무계획이야 ㅋㅋ 홀케익 예약이라도 해야되나? 근데 혼자 먹는 케익 맛있을까..? 흑흑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니까 내 말이...ㅋㅋ쿠ㅜㅜㅜ 글고 케이크 딱히 좋아하지도 않아 ㅋㅋㅋ 카페가서 한조각 나눠먹지 생일때나 홀케이크 두고두고 먹고 ㅋㅋㅋㅋ 그래서 매우 고민중...그냥 혼자 돼지파티나해야하나 싶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나도 사실 케익 막 호는 아니야.. 나도 돼지파티나 해야긋다 댓 달아줘서 넘 고마워(´°̥̥̥̥ω°̥̥̥̥`)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코에 하얗게 피지 생기는게 수분부족 때문이야?
0:44 l 조회 1
아이폰 이거 정품이야??? ㅈㅂ ㅜㅠㅠ
0:44 l 조회 1
나 동양인 남자는 아예 안꼬임1
0:44 l 조회 4
용건 없으면 굳이 만날 일 없으면 친구는 아닌가
0:44 l 조회 5
안아픈데 효과좋은 시술 있어? 제발
0:43 l 조회 6
스카 개시끄러우면 환불해달라고 해도됨?
0:43 l 조회 11
세탁기에서 냄새나는데 원인 좀 찾아주라ㅜ 4
0:43 l 조회 9
관심있는 사람한테 초콜렛을 줬는데2
0:43 l 조회 7
비키니입어야하는데 2주동안 2키로빼기 ㄱㄴ?4
0:43 l 조회 14
학벌이랑 경제력 안맞으면 결국 안맞는거 거의 과학 수준이라 그냥 믿음...1
0:42 l 조회 15
어제 월급날이라 가계부 썼는데
0:42 l 조회 7
용건없이 전화할수 있는사람 >> 누가 가장먼저 떠올라?5
0:42 l 조회 16
다들 집에서 ott로 영화보면1
0:42 l 조회 6
친구 개싫음 싫음3
0:42 l 조회 13
예쁜거 알아 했을때 재수없다라고 반응 오면5
0:40 l 조회 45
ㅈ1나 이기적인 인프피 친구가 잇슨5
0:40 l 조회 44
아이폰 쓰는 익들아8
0:40 l 조회 43
근데 약간 보통?의 연예인들 보고 마른 거 아니다 이러는 사람들은1
0:39 l 조회 24
인스타툰 작가를 찾아줘..ㅠㅠ
0:39 l 조회 20
웹툰/웹소설 웹툰 하나만 찾아줄 수 있니
0:39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