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851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0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6) 게시물이에요

걍 냅두는게 낫겠지.. 직급은 같고 내가 입사 2년 빨라

작은회사인데 내가 막내였어서 다들 나한테 말 놓긴했는데 이건 별로 기분 안나빴거든? 나이차 많이나는 분들이기도 했어

근데 새로오신분이 말 놓는건 왜 이렇게 껄끄럽지 온지는 일주일 좀 넘음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그렇다고 내가 말 놓는것도 웃겨 나보다 나이 6살이나 많은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바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부르는것만 ㅇㅇ씨 이러고 다른건 다 반말임ㅋㅋ 아 그러고보니 다른사람한텐 ㅇㅇ님 이러면서 난 왜 ㅇㅇ씨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말해그럼ㄱㄱㄱㄱㄱㄱㄱ그거참음 병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상사한테 말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직급이 같아서 그런갑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다들 쓰니한테 말 놓는 분위기면 얼추 이해는 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회사에서는 같은직급도 친해지지 않는이상 일단 다 존대하지않나 웃기네 그사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다들 말 놓는 분위기 + 같은 직급 + 6살 어림 이게 합쳐져서 일어난 일인듯ㅠㅠ
그래도 회사에서는 존대가 기본인데 걍 어리다고 깔보는 느낌이라 기분은 나쁘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분 경력직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다들 쓰니한테 반말하는 분위기에 타서 반말 할 수는 있는데 그거 안 짚고 넘어가면 나중에는 쓰니 깔볼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어차피 니가 먼저 진급하는거 아님? 그때 잡도리ㄱㄱ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엥 아무리 직급 같아도.. 나도 대학교 늦게가서 동기들이랑 4-5살 차이나는데 말 먼저 깐적 없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가까이하면 안되는 타입 비즈니스적인것만 상대하는게 좋을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온지 일주일밖에 안됐는데 말 놓는 그 사람도 웃기네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결혼 망한 애들이 결혼 안한사람에게 우월감 느끼는게 제일 초라해
6:49 l 조회 3
요즘 나르 이거 거의 유행처럼 쓰이네4
6:48 l 조회 10
인프제는 원래 f인데 좀 t같나?
6:47 l 조회 6
원래 진짜들은 공격 받아도 타격 안입지 않아?
6:45 l 조회 12
어제까지 가짜여름이었다.. 와 아침부터 습하고 덥고 장난아냐
6:44 l 조회 15
망혼 vs 못혼 뭐가 더 불행해보여?12
6:44 l 조회 37
너넨 침대 시트 바꾸는 주기 어떻게 돼?2
6:43 l 조회 12
5리터 종량제 찾기 너무힘들다
6:41 l 조회 12
하.. 오늘 일요일인 줄 알았는데 월요일이고 심지ㅇ어
6:40 l 조회 42
아니 살인의 추억 본 사람
6:39 l 조회 24
아침부터 뭘 힘을 빼냐 솔직히 다 알잖아 저런 애들
6:38 l 조회 66
이제 곧 아기낳으러 육아휴직쓰는데 뭐 선물해야 좋을까?1
6:37 l 조회 24
예전에 나르랑 손절했는데 역대급 ㄹㅈㄷ임5
6:36 l 조회 151
조화가 안되는 얼굴이라서 너무 슬프다
6:33 l 조회 9
근데 예전부터 인기글 올라오는것들 보면
6:33 l 조회 45
보통 진짜 착한사람은 자기가 착하다고 말안하던데..2
6:32 l 조회 143
난 ㄹㅇ 쩝쩝박사라 돈 많이 벌어야됨2
6:32 l 조회 38
어제 치킨을 그렇게나 먹었는데도 또 먹고싶어1
6:31 l 조회 8
나르시스트랑 엮이면 안되긴 함4
6:30 l 조회 81
치폴레 먹어야지
6:29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