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생각없이 응모했는데 당첨돼서 제세공과금 십얼마 내면 받을수있는데 사실 프리스비에서 시착했을때 너무 무겁고 착용감도 별로였거든 음질은 다른 헤드폰에 비해 좋은가
별로면 걍 당근에 팔까하는데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6) 게시물이에요 |
|
아무생각없이 응모했는데 당첨돼서 제세공과금 십얼마 내면 받을수있는데 사실 프리스비에서 시착했을때 너무 무겁고 착용감도 별로였거든 음질은 다른 헤드폰에 비해 좋은가 별로면 걍 당근에 팔까하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