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902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63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6) 게시물이에요

[잡담] 이런 옷 신입 출근룩으로 괜찮아? | 인스티즈

이정도 사선으로 트임있는 옷..

대표 사진
익인1
오우.. 난 그냥 블라우스에 슬랙스 추천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첫출근엔 그런거 입을 건데 5일 동안 입을 셔츠는 없어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아 첫출근아니야? 그럼 ㄱㅊ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틀차부턴 ㄱㅊ아?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회사 분위기가 어떤지 모르겟지만 우리회사 기준으론 괜찮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게노출인가??????ㄱㅊ은거같은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정ㅈ도면 완전 무난인데.. 몸매가 유독 타고난 거 아닌 이상ㄱㅊ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증말 입어도 ㄱㅊ기는 한데 진짜진짜 굳이? 다른 옷이 이ㅛ다면!
회사 내에 어떤 마인드를 가진 사람이 있는지는 조금 더 다녀봐야 알기 때문...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업계 자체는 편하게 입는 편이긴 한데 새 옷 사야하나 고민돼서ㅜ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무신사 타임세일 카테고리에서 1~2만원대 셔츠랑 니트 2~3개 사서 입었어ㅛ오! 최소 3달간은ㅎㅎ 물론 n년 차인 지금은 후드티 입지만 ^.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고민되면 가서 분위기 좀 봐 맨투맨이나 셔츠 블라우스 등으로 돌려입다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는 안됨 그냥 단정한 니트입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걍 넥라인 평범한 라운드인거 없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평소 옷 취향이 본문게 무난한 수준이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안될거 같은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저정도면 ㄱㅊ다고 생각하는데 회바회라... 첫째날 가서 사람들 옷 보고 결정해 입어도 될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무난하군 ㄱㅊㄱㅊ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완전 ㄱㅊ은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무난한데 난 좀 짧은 치마도 입엉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헥 우리부서는 절대안되ㅁ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괜찮은 것 같은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현실:맨투맨 후드티 교복슬랙스 돌려입기 저런거 입으면 가끔 ㅇㅇ씨 어디 놀러가~? 이럴뿐 아무 관심 없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ㅇㅈ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헐 안되는 부서들은 어떤 곳인지 궁금…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학겨라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ㄱㅊ지않음? 저 위에 정장마이같은거 입으면 ㄱㅊ을거같은데 이너식으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첫 주는 그냥 평범한 거 입어 저런 디자인 잇는 거 말구... ㄹㅇ 혹시 모르니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ㄱㅊ 첫출근 아니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우린완전 ㄴ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첫주는 걍 셔츠에 슬랙스 추천.. 우리회사도 핫팬츠 완전가능인 회사지만 그래도 신입이니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ㅇㅇ쌉가넝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입어 ㅎ 대겹 사무직 기준 쌉가넝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 저런옷 있는데 가슴부각 엄청돼서 자주입기 힘들더라 뭔가 가슴안큰데도 부담스럽달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밑에 슬랙스 입으면 포멀하고 괜찮은뎅?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첫날 출근해서 다른 사람들 옷보고 ㄱㄱ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이런옷 반팔로 있는데 트임보다 너무 붙는옷이라 내생각보다 눈에 띄어서 다신 안입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걍 포멀한 디자인으로 여벌옷 좀 사고 분위기 봐서 입는거 추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우리두 ㄴ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회사 직군이 어디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딱 저런 핏이면 괜찮을지도..? 근데 확실히 괜찮은진 모르겠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저게 왜 안돼...? 보수적인 옷차림 입는 직장에서도 되겟는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보수적인데 안됨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 오전에 아르헨티나랑 요르단 경기 있네
1:52 l 조회 1
핸드폰 요금 한번 미납됐다고해서 신용불량자 되는거 아니지?
1:52 l 조회 1
카프리팬츠 트임 있는거? 없는거 머살까..
1:52 l 조회 2
익들은 지금 고민이나 스트레스 받는거
1:51 l 조회 4
공기업 준비할 24살인데 컴활부터 따야될까
1:51 l 조회 8
난 월드컵 좋아해서 32강 제발 갔음 좋겠어… ㅠㅠㅠㅠ2
1:51 l 조회 7
정신병원 이미지가 어떻게 좋아지는지 참 신기하네..
1:50 l 조회 10
솔직히 나 배꼽 겁나안닦음...3
1:50 l 조회 20
인스타 염탐 자꾸 하게 되는데 어떻게 끊지 1
1:49 l 조회 16
옛날에 체벌 관련 충격 사건 기억나는거
1:48 l 조회 15
고민)여자동기랑 잤는데 어떡하지10
1:48 l 조회 59
불닭 끊는법 아는사람 7
1:47 l 조회 25
요즘 메이크업 트렌드 넘 힘듦...2
1:47 l 조회 29
내가 담배피면 막가자는거임1
1:47 l 조회 12
취준하니까 잠수타고 싶어지는 마음 정상임? 2
1:47 l 조회 10
엉덩이 무거운 남자 만나지마7
1:47 l 조회 25
돼지병 온건지 요즘 입이 심심한걸 못 참겠어ㅠㅠ1
1:47 l 조회 9
와 나 어제 경찰한테 안 잡혀간게 용하다..7
1:46 l 조회 48
나창원에서태어나서 창원에서살고있음9
1:46 l 조회 47
전문직 따고 대학가는건 어떻게 생각해? 1
1:46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