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새끼강아지가 간식 먹었는데 괜찮을까 ?ㅜㅜ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12/16/23/336580b32257579a61a6258ef903bea3.jpg)
이제 한달반? 두달?된 쪼꼬미가
지 엄마간식 뺏어먹다가 사진같은 닭가슴살 말린거..
새끼손가락 두마디?만한거 씹다가 꿀꺽 삼켰는데ㅠㅠㅜㅜ
괜찮을까ㅠㅠ?
지금 뛰어댕기고 으르렁대면서 잘 놀고있긴한데ㅜ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6) 게시물이에요 |
|
이제 한달반? 두달?된 쪼꼬미가 지 엄마간식 뺏어먹다가 사진같은 닭가슴살 말린거.. 새끼손가락 두마디?만한거 씹다가 꿀꺽 삼켰는데ㅠㅠㅜㅜ 괜찮을까ㅠㅠ? 지금 뛰어댕기고 으르렁대면서 잘 놀고있긴한데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