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년인가 현대 제로카드? 그거는 나이 안된다고 머시기 빠꾸 먹었는데
현재는 발급 되려나? 알바하고 있어서 3년 전부터 수입 60씩 들어오고 있긴 해 주거래는 국민이었는데 반년 전부터 하나 쓰고 있음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7) 게시물이에요 |
|
제작년인가 현대 제로카드? 그거는 나이 안된다고 머시기 빠꾸 먹었는데 현재는 발급 되려나? 알바하고 있어서 3년 전부터 수입 60씩 들어오고 있긴 해 주거래는 국민이었는데 반년 전부터 하나 쓰고 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