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935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4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7) 게시물이에요
우리부서 사람들 이 닦는 걸 못봤어......진심으로..... 맨날 나만 닦아.........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찝찝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끝나고 약속이 없으신가보지~ ㅎ...... 대단하시네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약속 없더라도.....대단.....말 할 때 잊냄새 날텐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드럽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혼자 있을때는 안 닦을 때도 있지만 어쨌든 닦는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음…나같은 경우는 커피도 마시고 닦아야해서 나중에 닦는데….훔…아예 안닦을수가 있나?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출근 이주됐는데 진짜 그냥 우리층 화장실에 이 닦으러 오시는분 정해져있을정도야 나포함 3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안찝찝하신가….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밥 먹고 직후는 붐벼서 커피 마시고 나중에 가서 닦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그럴수도있겠구나,,,,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ㅇ 커피 마시면서 일 하다가 화장실 갈 때 챙겨서 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여기 3달 다녔는데 양치하는 사람 거의 못 봄... 여자화장실 점심시간에 내 독점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여태 양치하는 사람 퇴근 직전에 하시는 거 딱 두 번?정도 보고 끝......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ㅇ 당연히,,,,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ㅇ 당연…. 못해도 가글은 함…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양치 하는 사람 거의 못 봄...
그래서 오후에 대화하면 입냄새 오짐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생각보다 안닦는 사람들 많구나..양치 안하면 냄새도냄샌데 찝찝하고 텁텁해서 어떻게 참지..? 신기하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ㅇ 이빨 썩을까봐 닦음 ㅋㅋ 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엉.. 근데 전회사도 글코 지금 회사도 글코 나만 닦는 것 같음.. 그러면서 커피 드시는데 입 안 텁텁하신가 ㅠㅠ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커피 먹어서 2시넘어서 닦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당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바로는 안 닦아. 밥 먹고 바로 닦으면 오히려 치아에 안 좋지 않나? 밥 먹고 커피 마시고 한 한두시간 뒤에 닦아! 중요한 미팅 있으면 바로 닦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미팅갈때만 닦고 평상시엔 안닦음ㅋㅎ 어차피 회사사람 아무도 안닦음 + 집에서도 점심에 안닦아서 안찝찝함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점심 시간에 안 닦고 2시쯤 닦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당연... 뭘 먹기만 하면 찝찝하지않나..ㅜㅜ 왜 안해 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안닦아 안찝찝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 진짜 드러워죽겠음 말 안 걸었으면 좋겠는데 말 걸고 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사람 몰리는거 싫어서 2시쯤 닦는데 그분들도 그런거 아닐까? 아니면 가글을 할수도? 난 가끔 너무 귀찮으면 가글만 할때도 있어섴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커차나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교정했어서 밥먹고 양치 꼭 하는데 나 빼곤 다 안하더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헐 우리 사무실은 다 닦는데 다들 왜 안한대... 밥먹으면 양치해야지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우리집 좀 이상함 엄마가 딸들을 질투한다 해야되나..
0:45 l 조회 1
스트레스받으니까 야동땡김
0:44 l 조회 9
인스타 피드 추천에 추모글 많이 뜨는거 나만 그런가
0:44 l 조회 6
거울보다 카메라가 더 사실적임??
0:44 l 조회 7
페리페라 물복피치랑 비슷한 틴트 있을까?
0:43 l 조회 3
주 7일 일하면 집안일 안하는게맞아? 2
0:43 l 조회 15
인턴 준비하는 것도 쉽지 않구나
0:43 l 조회 7
사랑니 발치 후유증 언제까지 가?1
0:43 l 조회 5
동성(女) 사랑 화났었어??
0:43 l 조회 7
친구에서 커플된익들
0:43 l 조회 4
본인만의 기분 좋아지는 습관/방법/팁 있어??3
0:43 l 조회 13
9살차이는 정말 이성으로 안보이더라3
0:43 l 조회 9
나 내년 4월에 밀라노 갈거임 9박 동안
0:42 l 조회 4
개인적으로 결혼식에서 춤추는거 개별로라고 생각하는데
0:42 l 조회 43
콘서트 알바 신청했는데 밤11시에 문자오면 할거야?10
0:42 l 조회 22
남친이 나 신고해서 수갑찬지 4시간10
0:41 l 조회 57
쿠알라룸푸르 ㄹㅇ 먹을거없다 4
0:41 l 조회 15
여자도 키커야 예쁜듯…..3
0:41 l 조회 27
내 이름 중성적임
0:41 l 조회 22
뿌셔뿌셔 과자 무슨맛이 젤 맛있어?5
0:41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