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 사귀는거 나 24살인데 애인이 20대 후반이라서근데 나는 이 사람이랑 결혼할 생각 없고
걍 외모 내 취향이고 잘해줘서 사귀는데
너무 예의없는건가 절대 밖으로는 티 안 내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7)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 사귀는거 나 24살인데 애인이 20대 후반이라서근데 나는 이 사람이랑 결혼할 생각 없고 걍 외모 내 취향이고 잘해줘서 사귀는데 너무 예의없는건가 절대 밖으로는 티 안 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