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썸남이 오늘 시험인데 아침에 연락이 없는거야 그래서 내가 먼저 일어났다 보내구 잘 봤냐니까 잘 못봤다구 잠도못자고 좀 쉬고온다했는데 지금 6시간째고 인스타는 활동중인데 마지막 말이 내가쉬다왕!!이거였거든 근데 아직 대답도없어..ㅠㅠ|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7)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썸남이 오늘 시험인데 아침에 연락이 없는거야 그래서 내가 먼저 일어났다 보내구 잘 봤냐니까 잘 못봤다구 잠도못자고 좀 쉬고온다했는데 지금 6시간째고 인스타는 활동중인데 마지막 말이 내가쉬다왕!!이거였거든 근데 아직 대답도없어..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