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고 자꾸 소원비는 애 한 명 있는데
남들은 잘 먹고 잘 사는데 니 혼자 가난한거라서 차라리 나라가 망해서 다같이 못살면 좋겠다 싶은 거 아니고?
인티에서 밭 갈 시간에 노가다라도 뛰어서 밥이나 빌어먹고 살아라
진심 불쌍해서 하는 말임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7) 게시물이에요 |
|
라고 자꾸 소원비는 애 한 명 있는데 남들은 잘 먹고 잘 사는데 니 혼자 가난한거라서 차라리 나라가 망해서 다같이 못살면 좋겠다 싶은 거 아니고? 인티에서 밭 갈 시간에 노가다라도 뛰어서 밥이나 빌어먹고 살아라 진심 불쌍해서 하는 말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