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 너무 힘들어서 여기에 글도 많이 쓰고 또 대학 가기엔 너무 늦은 거 같아서 걱정도 많이 했는데 지금 생각하면 스무살은 완전 애기야....... 진짜 뭘해도 전혀 안 늦을 나이......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8) 게시물이에요 |
|
그때 너무 힘들어서 여기에 글도 많이 쓰고 또 대학 가기엔 너무 늦은 거 같아서 걱정도 많이 했는데 지금 생각하면 스무살은 완전 애기야....... 진짜 뭘해도 전혀 안 늦을 나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