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2023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5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한달동안 그러길래 서운하다고 티 내고 싸웠는데도 안 바뀌고 2-3주 뒤에 또 그러다 싸움.. 항상 내가 최우선이라고 말해줬고 행동으로도 티거 났는데 이젠 말로도 행동으로도 안 그럴때
대표 사진
둥이1
바람난거 아닌가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남자들이랑만 노는 건 확실해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변했네 헤어져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 2년 사겼는데 작년이랑 올해랑 너무 달라서 얘기도 했는데 말로는 아니다 미안하다 하더니 결국은 맞는거 같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늦바람 불었네 에휴ㅋㅋㅋㅋ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주변에서도 늦바람이라 하더라 원래 술도 안 좋아하는데 자주 마시고.. 이런 경우엔 어떡해야 돼?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상대 하는 거 보니 너가 뭐 안 해도 곧 헤어질 거 같음 누가 먼저 헤어지자하냐가 관건인 관계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사실 이미 헤어진지 일주일째고 저번에도 이 일로 싸웠는데 계속 안 고쳐져서 내가 먼저 헤어지자 했어 근데 나 첫연애라 자꾸 막 별 생각이 드는거 같애,, 일단 먼저 다시 만나자고 할 생각은 전혀 없는데 계속 같이 일해서 그런가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곧 헤어질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사실 이미 헤어진지 일주일짼데 같이 일하거든,, 나는 얘 아니면 친한 사람도 없어서 혼자 다녀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계속 사겼으면 속 썩였을거임 잘헤어졌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고마워 근데 만약에 걔가 한두달 뒤에 이제 자기 놀거 다 놀고 정신 차려서 내 소중함을 뒤늦게 알고 다시 만나자고 하면 어떡해야 될까,, 그때의 내가 어떻게 할 지에 달렸지만 뭐가 맞는지 모르겠다.. 걔 성격상 90퍼 그럴거 같아서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원래 내향형이 아니라 걍 친구가 없어서 집돌이었던 거 아냐..? 일시적인 현상인지 잘 판단해봐 사회생활 자체는 좋다고 봄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원래 intp고 고딩 졸업하고 2년동안 친구도 안 만나고 알바도 안 하고 ㄹㅇ 히키였어,, 나랑 만나는동안에도 친구 거의 안 만나다가 이번에 같이 8개월동안 알바하면서 막판에 이 난리났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근데 알바동료들이랑 노는 게 정확히 어떤 점이 불편했던 거야? 내가 보기엔 친구 만나는 거 자체보단 술을 자주 마신다던가 연락이 없다던가 쓰니한테 소홀하다던가 그런 것 때문일 것 같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 알바를 8개월동안 했는데 초반엔 술자리가 거의 없었다가 막판에 많아졌어 근데 한달동안 나보다 알바동료들 만나서 술 마시는 날이 더 많았고 걔네랑 놀면 새벽까지 놀면서 나랑 시간 보낼 땐 일찍 들어가자 피곤하다 이런 소리만 했어 남친은 원래 술 안 좋아하고 거의 안 마셔서 그런 점을 좋아했던건데 나보곤 돈 아끼자 해놓고 지는 다른 사람들이랑 술 마시는데 돈 쓰고 피곤한 티만 내니까...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도파민에 미쳤네.. 늦바람은 답없다 ㅠㅠ 안정성 제로 애인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5에게
나중에 후회하기나 할까 ㅎㅎ..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
걍 내가 질렸구나 생각하고 헤어질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 역시 내가 이상한거 아니구나ㅠ 근데 만약에 걔가 한두달 뒤에 이제 자기 놀거 다 놀고 정신 차려서 내 소중함을 뒤늦게 알고 다시 만나자고 하면 어떡할거 같아? 걔 성격상 90퍼 그럴거 같은데 근데 계속 또 같이 얼굴 보고 일해야 돼..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
쓰니도 미련없음 단호하게 거절하고 철판끼고 사는수밖에 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미안하다고 싹싹 빌어도 봐주면 안 되려나... 그러면 마음 약해질거 같은데 약속 안 지킨 적 여러번이라 그 말을 또 믿는게 그냥 내가 또 바보인건가 싶고.. 머리론 안 만나는게 맞는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
쓰니가 아직 감정이 남아있는거야? 그럼 뭐 쩔수없지 ㅋㅋㅋ 근데 세상에 남자는 많고 더 괜찮은 사람도 분명 있을텐데 그런사람한테 쓰이는 시간이 너무 아깝당..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6에게
첫연애+내 이상형이였고 서로 진짜 많이 좋아했어서 그런지 앞으로 또 이런 사랑 할 수 있을까 싶은 마음도 들긴 해..ㅎ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
글쓴이에게
그거 진짜로 첫연애 였어서 그럼 ㄹㅇ 첫연애때는 다 그렇게 생각해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6에게
더 좋은 사람 만날 수 있겠지..? 나 이상형 까다로운데 딱 걔가 180대에 잘생긴 편이였는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
글쓴이에게
당연 그리고 이상형에 부합해도 쓰니를 안좋아하면 의미가 없잖아 ㅠㅠ 연애는 사랑받으면서 해야지 매달리면서까지 굳이 해야하나싶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7
걍 권태기 + 이제 없어도 안 아쉬운 사람이라 그런 듯?
잘 헤어졌어 그 관계 유효기간 이미 끝난 거
나중에 미련으로 잡아도 넘어가지 마
잠깐 그러다 또 소홀해질 테니까
잘하다 소홀하다 그거 계속 반복해도 괜찮으면 이어가도 되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빨리 더 좋은 사람 만나고싶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8
난 걍 친구든 운동이든 술자리든 나보다 더 중요해보이면 끝냄 굳이 내가 1순위가 아닌사람과 왜만나
다시 돌아오더라도 일시적인거지 곧 또 후순위로 밀릴걸 와도 받아주지마셈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 이게 진짜 정답이지 ㅎㅎㅎ 고마워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헤어지고 좋은 사람으로 남고싶어서 하는 말들이 더 짜증남
13:29 l 조회 1
연락하던 사람있는데 애인있는 거 같?아?? 봐줄사람
13:22 l 조회 14
이별 와 맘식통보이별은 진짜 뭐 어케복구가 안된다..1
13:18 l 조회 34
인프제남한테 호감표시 할까말까
13:17 l 조회 9
스킨십 좋아한다는데 스킨십 안하는건 뭐야?2
13:17 l 조회 18
초록글보고 느낀건데
13:15 l 조회 22
연애중 잘 맞는 엠벼가 진짜 있는거 같아1
13:08 l 조회 28
애인의 전연애 흔적..
13:05 l 조회 36
혹시라도 정말 혹시나2
13:04 l 조회 26
인천 수원 정도 거리 어때?4
13:03 l 조회 37
애인이 셀카 보정 티난다고 그냥 원본 보내달래.. 3
12:59 l 조회 64
하 나 빨리 새로운 사람 만나고싶고 연락도 하는데
12:57 l 조회 26
애인이 뒤늦게 입시 준비하는데 10
12:48 l 조회 40
이별 이 가슴 답답한 느낌이 너무 숨막힘1
12:38 l 조회 39
곰신 차였어2
12:34 l 조회 45
얘들아 이거 왜이러는거야? 아는 사람?? 이런적 있는 사람? 애인이랑 데이트하는데 금방 지친달까4
12:34 l 조회 59
난 헤어지기 3-4달 전부터 헤어질 준비함1
12:31 l 조회 47
애인 누나 스토리 무물 남겨도 돼...?5
12:28 l 조회 89
안정형 애인이라 하면 어떤걸 말하는거야?
12:25 l 조회 12
20대중반에 헤어져서 20대후반에 다시 만나는 경우가 있어?19
12:11 l 조회 8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