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2031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7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8) 게시물이에요

다 계야ㅐㄱ직인데 이번엔 1년도 지나고해서 먼가

해당사항있을거같은데 어떻ㄱ데 해??

대표 사진
익인1
1~2월까지 기다려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월이란말야 2월이란말야 ?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건 너네 회사에 물어봐 회사 맘임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뻥칠순없어??? 머라물어봐야하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이걸 뭘 어떻게 뻥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가서 물어봐라 애기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국가에서 하는거라 뻥을 칠 수가 읎어예....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보통 1-2월 월급이랑 같이 받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그래.,>? 만약에 토하면 안줘?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토하면 안 준다는 게 뭔 말이지
토하면 더 내는 거야
월급에서 까고 줄지 따로 낼 지는 선택 될 걸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돈줄거있는데 꿀꺽해버리면,,?? 그럴경우는없어 ?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차피 인사팀에서 알아서 떼서 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불법인데 노동부 철퇴 맞고싶으면 그렇게 하겠지 뭐..
어차피 연말정산 끝나고 나면 쓰니가 얼마 돌려받거나 내는 지 홈택스에서 조회 가능함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2에게
따로 말하고 주는 게 아니고 걍 월급이랑 같이 주고 명세서에 찍혀 나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토하면 더 내야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25년에 세금을 30만 원을 내야 하는데 너 낸 소득세가 25만 원이니까 5만 원 더 내세요 = 토하세요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무기간 1년은 상관 없고 걍 연말정산 시기에 회사 소속이면 회사에서 해주는 거임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윗댓!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게 회사마다 다 달랐던거 같은데...
울 회사는 4월에 받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머라말하고주나 ???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연말정산 신청은 어느정도 니가 직업 해야하는 경우도 있고 니 회사가 어떻게 돌아가는지는 모르니까 물어봐야 알거임.
너가 돌려받아야 하는데 안주는건 불법임. 그건 너가 조회하면 다 뜨기 때문에 안주면 그냥 노동청에서 뚝 깨러 오겠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인사팀, 관리팀, 경리 뭐 암튼 돈관리 하는 애들한테 물어보면 됨. 우리 회사 연말정산 언제냐고.
아니면 니 사수한테 물어봐도 대충 알거임. 이건 법적으로 무조건 진행하는 거라서 회사에서 떼먹고 자기시고 할 수 있는 부분이 아님.
월급명세서에 연말정산환급금 뭐 이런식으로 나올거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보통 2월에 줌 회바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1월말쯤 서류 다 내고 작업들어가서 2월 급여에 주던가 3월급여에 주던가 다 다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리능 3월에주더라 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린 4월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어차피 원천징수영수증에 너의 최종 소득세 금액 1년에 낸 금액 공제금액 다 찍혀서 나오니까 그거 보고 틀린거 있으면 수정요청하면 돼 꿀꺽하면 어떻게 하냐고 하는게 ㄹㅇ 신박한 발상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요즘에 블로그에 연말정산 원리나 과정 잘 설명 되어있으니까 사회초년생이면 읽어보고 이해를 먼저 해 이해를 해야 토해내는 일도 없고 똑똑하게 공제 받을 수 있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12월말 1월초에 공문 줄거임 보통은 2-3월 급여에 나옴 그리고 환급인지 아닌지 모름 급여 적어서 조금 떼거나 했음 납부 나올수있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1. 근무기간이랑 상관없이 12/31 기준 회사 소속 직원이어야 연말정산 대상
2. 지급시기는 회사별로 다름
3. 회사에서 꿀꺽 못함(보통 연말정산 끝나면 결과 알려줌, 아니어도 내년 3/10 이후 홈택스 로그인해서 조회가능함)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처음으로 제대로 된 다이어트 하고있는데
2:35 l 조회 1
알바할때 말 절어도 리듬감만 유지하면 대충 알아들으시는듯
2:34 l 조회 4
닥터쓰리라는 유튜브 알어? 최근에 보고 좀 충격 많이 받았는데
2:34 l 조회 4
다들 취미가 있어?1
2:34 l 조회 6
쿠팡 프사 어케바꾸더라 ㅠㅠ??? 40
2:34 l 조회 6
엄마 눈만 뜨면 나한테 짜증내는데 나 진심 어캄..?
2:33 l 조회 5
왕뚜껑 라볶이 vs 열라면5
2:33 l 조회 6
대표가 권고사직을 컨텐츠로 쓰네ㅋㅋㅋㅋㅋㅋ
2:33 l 조회 10
한국 10대 자살률 최근에 더 늘어난거 도대체 뭐땜에 그런거임?2
2:33 l 조회 13
간호는 탈임상 할만한거 없나?2
2:32 l 조회 16
전문대 간호 VS 지방 4년제 무역학과 2
2:32 l 조회 11
오히려 연애하면할수록 결혼 하기 싫어짐 5
2:30 l 조회 25
인티 탈퇴하고 다시 가입한 익들은 왜 다시 가입한거야?4
2:30 l 조회 10
위고비 했을 때 진짜 몸 가볍고 좋았는데6
2:30 l 조회 25
면접에서 실수했는데 너무 후회된다ㅠㅠ
2:30 l 조회 15
책 진짜 단 한 권도 안 읽는 사람 있음?5
2:29 l 조회 60
일본갈때 위탁수하물없이 괜찮을까
2:29 l 조회 7
문어체를 구어체로 쓰면 좀 꼴값같아?5
2:28 l 조회 31
아니...신발을 잃어버릴 수가 있어? 4
2:28 l 조회 18
27인데 지금 하고 있는 게 맞는지 모르겠음1
2:28 l 조회 5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