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6개월이라 그런가?정반대라 안맞을줄 알았는데
유머코드도 잘맞고
나는 술먹는거 좋아해서 모임 어쩌다 나가는거 조아하고 (내가 주도하기도)
요즘 여행도 j,p 반반이라 ㅋㅋㅋㅋㅋ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8)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6개월이라 그런가?정반대라 안맞을줄 알았는데 유머코드도 잘맞고 나는 술먹는거 좋아해서 모임 어쩌다 나가는거 조아하고 (내가 주도하기도) 요즘 여행도 j,p 반반이라 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