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누가봐도 한숨 자고 바로 출근한 사람처럼 되지 않아...? 특히 나는 앞머리가 있어서 저녁에 씻고 아침에 세수만하고 출근 이런게 좀 힘들더라고.... 이게 나만 그런건가??
아침에 일어나보면 앞머리 내려와있지만 떡지거나 아주그냥 만세 부르고 있거나 임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8) 게시물이에요 |
|
그냥 누가봐도 한숨 자고 바로 출근한 사람처럼 되지 않아...? 특히 나는 앞머리가 있어서 저녁에 씻고 아침에 세수만하고 출근 이런게 좀 힘들더라고.... 이게 나만 그런건가?? 아침에 일어나보면 앞머리 내려와있지만 떡지거나 아주그냥 만세 부르고 있거나 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