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너가좋은데 좀만 더 만나보고 결정하자는 식으로 얘기하길래 그냥 이런 애매한 관계는 별로니까 여기서 정리하자 이런식으로 보냈는데 그냥 읽씹당하고 연락끊겼어 무슨심리야.... 나만 진심이었나ㅠ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8) 게시물이에요 |
|
나도 너가좋은데 좀만 더 만나보고 결정하자는 식으로 얘기하길래 그냥 이런 애매한 관계는 별로니까 여기서 정리하자 이런식으로 보냈는데 그냥 읽씹당하고 연락끊겼어 무슨심리야.... 나만 진심이었나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