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2048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7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8) 게시물이에요

진짜 나라를 말아 먹었다! 게다가

현재진행중이야ㅋㅋㅋ와 

내년이면 더 심해지고 답이없다 ㄹㅇ

대표 사진
익인1
자본이 떠나는 이유. 기업하기 힘든 나라라서. 차라리 아일랜드 같이 되면 흥할텐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라는 이미 그전부터 말아먹은 상태였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진짜 니네끼리 놀라고 ㅈ나 몰려오네 역겹다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 같은 애들 때문에 나라 망해 먹는거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 너는 이재명 되면 나라 뜬다더니 안뜨고 뭐함? 말만 쳐 하지말고 좀 가 제발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내 나라 내 조국 놔두고 왜 너네같은 애들 때문에 가야함?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니네랑 대화될거라고도 생각안하니까 니가 간다고 했으면 좀 가라 말만 쳐 하지말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응 니조국 북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민 좀 가 제발 니가 사라져야 나라가 살지 ㅠ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쓰니는 어떻게 살아갈 생각이야? 나라 망해도 내 삶은 계속 될텐데 우찌 살아야 할지 계획 있음??혜안 있으면 같이 공유하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본표는 상점에서 구입하면 됨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계엄 성공한 나라에서 사는것보다야 낫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라망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민은 언제가?? 간다고 난리던데 아직 못갔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 덤벼라 매국좌파들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너가 간다며!!! 아직 못가고 이러고 있는거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Oecd도 매국좌파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Cia신고했지?? 항공모함 언제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얘네진짜 몰려다니면서이러네 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뭐 급한가본데 ㅋ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걍 당선됐을때부터 꾸준히이러더니 요새 유독 더하네 ㅋㅋㅋㅋㅋㅋ 이정도면걍 나라 망할때까지 고사지내는거지? 나라망하길 바라는거같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라 망하길 바라는거면 매국노혹은 간첩일 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하긴 전쟁일으키려하고 계엄*내란 저질렀을때 환호한거보면 매국간첩같긴 하더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9에게
윤석열 돌아오라는 시위 나가서 물밥에 소금타서 먹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9에게
짭짤하니 맛있지 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5에게
ㅋ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ㅋㅋ윤석열이 시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재명 덕에 코스피 회복했고, 외교서 바보짓 안 볼 수 있게 됐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진짜 가라고요 ㅜㅜ 니들 입맛에 맞는대로 가 ~~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미 계엄으로 망했었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본표너 하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팝콘각
6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Oecd도 매국 좌파인데 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라도 찢어먹고 이재명 대단하다 다찢어버리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곧 항공모함 오니까 조금만 기다려!!!!!!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과자 같은 거 왜 일본마트에서 사면 더 싸? 면세 안 되지않아?
0:15 l 조회 5
러브버그 미친 진짜 밤에 절대 불 켜고 있지마ㅠㅠㅠㅠ
0:15 l 조회 4
독립하고 운전하면 시야 넓어지는 거 알겠는데1
0:15 l 조회 4
편집디자인 하는 익들 있니..종이컵 디자인할때 기울기,정렬은어떻게 맞춰야하는거야..? ㅠㅠ
0:15 l 조회 2
엄마를 감당하기 힘들어
0:14 l 조회 8
햄스터
0:14 l 조회 3
직장에 네가지 없는 인간 특: 윗사람한텐 존니 잘함1
0:14 l 조회 13
청년미래적금 헷갈려서 그런데 알려줄사람
0:14 l 조회 3
남자버전 엑셀방송 알고리즘에 뜨길래보는디 현타오겟다….. 메이드복 입고 춤 추네…
0:14 l 조회 3
스탠리 색상 골라줄 사람!
0:13 l 조회 6
빨리 축구하면 좋겠당 1
0:13 l 조회 6
경우없고 매너없는 개가 주인 목줄 이끌고 나한테 다가와서 핥아줬음 좋겠다... 요즘 왜이리들 교육이 잘돼있어2
0:13 l 조회 8
이 글보면 시간이 너무 빠른거 같아 5
0:13 l 조회 14
네일 잘알들아 이거 함만 확인해줘ㅠㅠ
0:13 l 조회 7
번장 리뷰알바 있을 수 있음?1
0:13 l 조회 5
나 진짜 분조장있는데 진짜 분조장은 어케 고쳐?14
0:12 l 조회 12
도서전 가는 사람 있어? 오늘 줄 서려나
0:12 l 조회 6
아무리 생각해봐도 제일 확실한 행복은
0:12 l 조회 19
27살인데 회사 2곳 다녔는데 이직할때 안좋게 볼까 1
0:12 l 조회 11
21세기 영화 top10 해볼 사람 ¿2
0:12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