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말로는 새벽에 밥먹는거 부담된대
다른 이유있는것 같지않음?
밥 같이먹기 싫나
다른때는 먹긴함
야식은 먹다가 갑자기 안먹더라고 3개월 지나서
혼자 안 먹고 쉬는데 사회생활 좀 못하는것 같지않아?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8) 게시물이에요 |
|
자기말로는 새벽에 밥먹는거 부담된대 다른 이유있는것 같지않음? 밥 같이먹기 싫나 다른때는 먹긴함 야식은 먹다가 갑자기 안먹더라고 3개월 지나서 혼자 안 먹고 쉬는데 사회생활 좀 못하는것 같지않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