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에 큰 돈 넣은것도 아니었고 진짜 소액 넣었는데 그거 신경쓰느라 일상생활이 힘들어서 그 다음부터는 주식안함ㅋㅋㅋㅋㅋ
내가 넣은 금액 5만원..! 번 금액 7만원
2만원 이득보곤 그다음부터는 적금만 함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8) 게시물이에요 |
|
주식에 큰 돈 넣은것도 아니었고 진짜 소액 넣었는데 그거 신경쓰느라 일상생활이 힘들어서 그 다음부터는 주식안함ㅋㅋㅋㅋㅋ 내가 넣은 금액 5만원..! 번 금액 7만원 2만원 이득보곤 그다음부터는 적금만 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