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준비하기전에 계속 아 나이때문에 나 뽑아줄라나 너무늦지않았나 이생각했는데 막상들어오니까 나이고뭐고 신경안쓰임 ... 걍 일 더 잘해야겠다 공부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뿐 🫠 그리고 만으로는 27살이니까눈 !! 화이팅
| 이 글은 5개월 전 (2025/12/19) 게시물이에요 |
|
마케팅 준비하기전에 계속 아 나이때문에 나 뽑아줄라나 너무늦지않았나 이생각했는데 막상들어오니까 나이고뭐고 신경안쓰임 ... 걍 일 더 잘해야겠다 공부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뿐 🫠 그리고 만으로는 27살이니까눈 !!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