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교사면 옛날분들에게 1등신붓감 인식도있고 나름 교육자라는 고급 공무원 인력이라는 인식덕분에. 다른 공무원보단 높게보더라고. 특히 여교사는 의사급은 아니여도 대기업 그 이상은된다 생각들기도하고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9) 게시물이에요 |
|
여교사면 옛날분들에게 1등신붓감 인식도있고 나름 교육자라는 고급 공무원 인력이라는 인식덕분에. 다른 공무원보단 높게보더라고. 특히 여교사는 의사급은 아니여도 대기업 그 이상은된다 생각들기도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