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2116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9) 게시물이에요
이미 글 한번 올렸었는데 그냥 잘 안 와닿아서 내가 넘 상대에 대한 이해심이 없나 ㅜ 싶어서 다시 올려봐
남자친구는 31살이고 나랑 5살 차이야. 원래 어렸을때부터 위가 안좋았는데도 위에 관련된 약을 먹으면서도(겔이나 알약?) 커피를 마셨어
근데 내가 그걸 알고 커피를 마시지 말라해서 남자친구도 평일에는 최대한 빈속에 커피를 안 마시고, 약도 일주일에 2번으로 줄였대,,
그런데 저번 주말에 만났었는데 같이 카페갔다 나오는데 빈속에 그냥 커피 마시고 약(또다른 약, 술이랑 관련 있는진 모르겠어)먹고 한 30분 뒤쯤? 술마시더라고 소주 2병

근데 자기 약먹을 정도로 위가 안 좋으면 술은 안해야 하는 거 아닌가 싶고, 내가 말했더니 내가 여드름때문에 밀가루 안 먹는게 좋은거 알면서도 100% 다 못 끊는거랑 뭐가 다르녜

솔직히 반대였으면 난 술을 더 줄이거나 안 먹었을 것 같거든? 위가 아픈건 뭔가 해가되는 행동응 하니까 그런거잖아 그리고 지금 당장 건강검진에서는 괜찮다는데 모르겠어 내가,,,이게 결혼까지 갈 사이인건지..여기다 담배까지 연초로 피는데 대기업이라 일이 힘들다지만 이해가 안가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뭐 사실 끊는게 맞지만 회사다니면서 커피 끊기 쉽지 않지....자주도 아니고 저정도면 괜찮지 않나...? 담배는 끊어야 하겠지만..ㅎㅎ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커피는 그럴수있는데 술 담배가 걱정되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술 평소에 어느 주기로 마셔?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주일에 하루 주말에 소주 2병 마시거나 맥주 3병 마셔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느정도 노력은 하는거 같은데 차라리 약 잘 챙겨먹으라고 해줘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럴게 ㅜ 근데 사귀기 전에 진짜 응급실 가야하는 거 아냐? 나올정도로 위 아파서 밥은 못먹는데 카페갔다 괜찮으니까 술마시러가고 나랑 사귈때 혼자 소주 자주 마시고 한번은 6병이나 마신 적 있었어

그 정도로 건강에 관심이 없던 사람이고 내가 줄여달라고 줄인지 몰랐는데 그것에 대해 언급 하지 말아달라하고 (나한테 오빠도 걸리는게 있는데 난 항상 알려줌) 회피하는 것 같으니까 뭔가 못 믿겠단 느낌도 있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움 그럼 쓰니는 그런 모습이 보기 싫은거야? 걱정되는거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걱정이 되는 듯,,보기 싫기도 해 자기 건강 안챙기는 것 같아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음 그럼 진지하게 얘기해봐 그런데도 피하면 뭐 내비둬.. 오히려 암말 안하면 왜 암말 안하냐 신경 쓰일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약 주에 2번 먹을 정도면 노력하는 거 아닌가
그럼 익이 밀가루 딱 끊는 거 보여줘 상대가 저 말 못 하게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마라톤 풀코스 뛰는거 대단해???
5:24 l 조회 1
유럽이 지금 어느정도로 덥냐면
5:23 l 조회 2
울나라 축구 상황 어떻게 돼 지금?
5:22 l 조회 5
남자친구 귀여운 카톡 이모티콘 엄청 많고2
5:18 l 조회 17
에어컨안트는 단점 : 모기
5:17 l 조회 11
너네는 연경언니 정도 키면 5
5:17 l 조회 15
나만 탐폰해도 생리대차나3
5:16 l 조회 14
손선풍기도 사고 크록스도 사고했는데
5:15 l 조회 15
올영에서 화장품 구매했다
5:13 l 조회 11
기독교인데 1찍인 게 이상해? 16
5:12 l 조회 38
찜해둔아우터가 있는데 알고보니안감이 체크패턴이네
5:11 l 조회 6
라섹 회복하는데 얼마나 걸렸어
5:08 l 조회 8
인팁인데 잇팁이랑 왜이렇게 안맞을까1
5:08 l 조회 19
호감가는 여자한테 대쉬 어떻게 해야해??1
5:07 l 조회 18
모임 같은 거 하나도 없는 사람 있어?
5:06 l 조회 14
나 안예쁜데 잘생긴 남친 사귀는데 5
5:04 l 조회 50
공항에서 오빠 만나기로 했는데 전화 안받음
5:01 l 조회 33
이성경 닮은건 어떤 느낌? 이미지? 일까 4
5:01 l 조회 50
진짜 일생일대의 고민 중인데 제발 한번만 읽어줄래?3
5:01 l 조회 19
교양 없는 사람 너무 싫어
5:00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