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2120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2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남자가 위면 도둑놈 아니야??
대표 사진
둥이1
둘 다 나이차 꽤 나네 싶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호.... 근데 꼭 불가는 아니지않아 ?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뭐가 됐든..나이 많은 사람이 도둑이지
그리고 여자가 나이 더 많으면 남자 부모쪽에서 반대함^^
결혼 못 할 듯..
35살이면 노산인데..어느 남자 부모가 ..좋다하냐
28살짜리 아들이 35살 먹은 애랑 만나겠다는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래,,?? 노산 단점이 머야 ?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여자랑 아기가 둘 다 위험하지

남자 부모 입장에서는 28살 먹은 자식이 굳이..35살 먹은 여자랑 결혼하겠다고 하면 집안 난리날 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7살 차이면 둘다 도둑이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남자가 위인게 도둑이어도 그나마 안정적임................ 남 28은 아직 어딘가 철이없을 시기라 삐걱댐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20대초반도 아니고 20대후반이면
도둑소리 듣는게 이상함
지 온전한 생각으로 연애하겠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
둘이 좋으면 만나는거긴한데 난 위로 2살이상 안만나서 내기준 나이차이 많이남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7
둘다 많이 나는데 현실적으로 남28은 결혼생각 없을테니 결혼가능성은 낮겠네 라고 생각함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8
난 둘 다 응원할래.. 내남친 5살 연하거든..ㅎㅎ
근데 나이차이 많아도 잘 만나고 행복해보이면 좋아보이고 아무리 적게나도 맨날 싸우고 그러면 안좋아보이잖아 난 그렇던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9
서로 좋아서 만나는 건데 굳이 도둑이니 뭐니 해야되나 아무것도 모르는 갓 성인 된 20살 만난 것도 아니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0
전자는 결혼 못하겠다는 느낌 받음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장거리인데 이성이랑 맞팔
21:39 l 조회 9
초록글 보고 궁금해졌는데 회사 유사바람이 뭘말하는거야?1
21:37 l 조회 4
애인이 자취방 못오게하면 서운해?1
21:35 l 조회 12
상대가 플러팅한 거 선그었는데 내가 다시 대시하는 거 오바야?4
21:34 l 조회 28
하 해외장거리 개힘들다4
21:31 l 조회 19
이거 애인이 기분 나빴을까..?3
21:31 l 조회 33
계정 여러개 쓰는사람도 있나본데?3
21:29 l 조회 27
오냐오냐 해주니까4
21:27 l 조회 42
나한테 관심 없는 사람10
21:25 l 조회 53
ㅋㅋㅋㅋㅋㅋㅋ애인 친구들이랑 놀러갔는데
21:24 l 조회 18
장거리 연애 연락 빈도 어느정도가 적당해? 1
21:21 l 조회 17
회피형 애인 진짜 개열받음1
21:20 l 조회 28
연인 사이에 자존심 싸움이라는게 존재하나..? 1
21:17 l 조회 36
남자가 왼손 약지 반지 뺏다꼈다 하는 건 뭐지?2
21:15 l 조회 33
보고싶다5
21:13 l 조회 61
cc 트라우마 생길듯2
21:12 l 조회 19
호감 잇는 건지 봐주라ㅜ.ㅜ3
21:02 l 조회 57
남자 친구 선물 이거 어때? 신발이야!5
21:01 l 조회 50
7년째 만나는 중인데 결혼 막막하다2
20:52 l 조회 97
2년 짝사랑 겨우 끝냈는데 또 새로윤 짝사랑중임ㅋㅋㅋ 5
20:49 l 조회 6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