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2124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9) 게시물이에요


뭔가 사람들 부대끼고 일하는거........다양한 사람들 알아가는거............

사람이 힘들다는게 뭐야???

대학생때랑 완전 다른가요 대학도 대외활동 뭐 많이 하잖아........

대표 사진
익인1
엥⍤⃝ 알바만 해봐도 알텐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너무 재밌었거든... 알바 엄청 했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알바는 그래도 사람 교체가 빠른편인데 회사는 최소 몇년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교수, 조교랑 일한다고 생각해봐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너무 재밌었어......내 대학원 생활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대학원 조차 재밌었으면 회사도 나름 재밌게 잘 다닐수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재밌기도 해 근데 힘든 게 더 커서 그렇지
남의 돈 받고 일하기가 재밌기만 할 순 없지 책임감의 농도가 다름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책임감.....아 ....뭔가 와닿는다 단어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개꼰대가 많음 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개꼰대 만났었어?? 토닥토닥 걍 결국 사람 잘만나는 운이 중요한건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부대낀다구요? 직장에서요?
그나마 대행사라면 동료애 생길순 있음 ...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알바는 재밌게 했었는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알바는 재밋엇는데 회사는 아니야...꼰대에 이상한사람 꽤잇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넌전반적으로긍정적인듯? 근데회사경험없는거지??회사가 알바보단 정신적으로..더힘들수있거든
5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지하게 이런 남자랑 결혼하고 싶다
15:44 l 조회 1
중국인들 말하는거 개웃김 ㅋㅋ
15:43 l 조회 3
나이들면 술담배야식 안해도 배 나오나?1
15:43 l 조회 6
해 쨍쨍한데
15:43 l 조회 5
저당 아이스크림들은 왜 마트에 잘 없을까
15:43 l 조회 7
와 나 골반 비대칭 개심함 40
15:42 l 조회 28
이거 턱이 튀어나온거야? 아님 턱살이야? 7
15:42 l 조회 25
너넨 성형이나 시술한거 사람들한테 말해?5
15:42 l 조회 17
본가도 살아보고 자취도 해봤는데 확실히 난 자취가 나음2
15:41 l 조회 12
7월 월세 지금 입금 하고 싶다.... 7월 1일 언제 와...2
15:41 l 조회 17
사장님이 휴식시간에 다들 나가서 먹으라고 인당 만원꼴로 주셨는데
15:41 l 조회 11
혼자 결혼식 뷔페에서 밥 먹다가1
15:41 l 조회 12
익들은 외모 상 중 하 중에 뭐임?9
15:40 l 조회 26
인티 하다가 아무것도 안 만졌는데 가끔씩 알리로 넘어감 2
15:40 l 조회 3
간호익들아 졸업하자마자 탈임상 별로야?2
15:40 l 조회 22
동성(女) 사랑 Istj 익 있나 적극적인 사람 어때?6
15:40 l 조회 16
네일팁 베이스젤바르고 구워도 돼??2
15:40 l 조회 11
20후반 본가들아 너네 밤새서 노는거 허락해주심?12
15:39 l 조회 42
잘생긴 남사친 있는데 맨날 대시만 받아봐서 다가가는 법을 모름..5
15:39 l 조회 30
얼굴은 이쁜데 비율이 안 좋아8
15:39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