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2142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9) 게시물이에요

어리석었던 나는 만성 질염 방치했더니

질염이 아닐때도 냉이 계속 안좋게 나오더라고

내시경해보니 만성질염으로 인해 경부자체가 피나고 새빨간색으로 헐어서 그랬던거였음..

레이저 소작술해서 새살돋게 했는데 한달동안 생리대차고 진물 계속 나오고 너무 힘들었다^^

다들 조심해~~


대표 사진
익인1
냉이 안좋게 어떻게 나와?
나도 헐었는데 레이저 하라고 이야기 들었는데 그후로 안가서...지금 쫌 걱정되가지구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쓴아 혹시 레이저 소작한뒤로는 안헐었니??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안녕! 응 그 이후로는 조금만 낌새안좋으면 바로 병원가고 치료해서 이제는 냉도 많이 안나오고 색도 좋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헉 3개월전글인데 답글 고마워 ㅠㅜ나도 가드넬라 질염 방치했어서
만성 질염이었거든..그래서 질염치료한다고 약먹어도 안들었어 만성이라..?
그러다가 어느순간부터 경부가 자꾸 헐더라고ㅠㅠ 아무짓도안했는데..!!
난 소작술 한지 이제 일주일짼데 진물나다가 이제 약간씩 피나고있어ㅋㅋ
근데 검색해보면 수면마취나 당일 입원한 후기밖에없던데 난 마취도 안하고 거의 5분?..만에 끝났더든 진짜 아팠어..
혹시 쓴이도 마취나 그런거했었어?..?
낌새안좋으면 병원갔다는게 질소독하고 항생제 먹은거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경부에는 통각세포가 없다고 안아프다고 그냥 하셨던것같아 탄내만 나고 막 아프진 않았어
나도 5분만에 끝났는데 진물나고 한달내내 생리대차고 다녔어.. 한달간은 엄청 후회했다 ㅋㅋㅋㄲㅋㅋ
응응 바로 병원가기 습관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훅시 진물이랑 피날때 분비물에서 냄새도 났었어...!?
2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Istj랑 디엠에서 카톡으로 넘어왔는데
21:01 l 조회 1
이거 밑에 뭐입어야 이쁠까???
21:01 l 조회 2
얼굴이랑 몸중에 뭘 선택할거임?
21:01 l 조회 3
한방생리대 한번 써봤는데 그건 진짜 아니던데..
21:00 l 조회 3
좋아하는 사람이랑 이름 교환했다!!!
21:00 l 조회 7
스위스 여행 최소 몇박 가는거 추천해??
21:00 l 조회 2
나일론? 으로 된 에코백 추천 좀
21:00 l 조회 2
운동신경 제로인데.. 수영 배울수 있을까?1
21:00 l 조회 4
전여친 한테 너무 미안하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
21:00 l 조회 16
난시인데 근시용 렌즈 끼는 익 있어??
21:00 l 조회 3
한능검3급 있는데 공시생이라 한국사 공부 하긴했거든1
20:59 l 조회 8
영어 잘하는게 진짜 큰 메리트다
20:59 l 조회 6
샐러드 먹었는데 배고파 원래 이래?
20:59 l 조회 3
이런 색 가죽가방 여름에도 ㄱㅊ아 ..?어때????
20:59 l 조회 7
테일즈런너 캐캐체로 뉴비들 많아졌다고 느낀게
20:59 l 조회 4
33살인데 결혼 포기함
20:59 l 조회 11
애인한테 마음이 줄었는데 너무 잘해주면 어떡해?2
20:59 l 조회 9
아 미틴 내 방 천장에 러브버그
20:58 l 조회 8
아 21살 모솔인데 졸업까지 솔로일까봐 두렵구나6
20:58 l 조회 9
한방생리대 쓰는 이유가 뭐야?
20:58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