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2149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18
이 글은 5개월 전 (2025/12/1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상대는 직장인이고 난 학생이야 사귀면서 매일 전화하고 연락도 엄청 자주하다가 최근 상대방이 일때문에 바쁘고 힘들었는데 내가 연락 안본다고 너무 서운해하다가 한번 화내서 헤어진지 1달정도 된 상태야 상대방은 estj야 내가 연락도 조절해보겠다하고 변할 수 있다고 했는데 상대방은 내가 맞추려고 하면 나도 힘들고 서로 지칠거라고 해서 단호하게 끝났어 다시 재회할 수 있을까 ㅠㅠ…
대표 사진
둥이1
나도 엣티제인데 안 될 듯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
지나가던 익 궁금해서 그러는데 왜때문에??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
솔직히 말하면 애인만큼 내 일도 중요함
내 일이 더 중요한 건 아니지만 내가 다른 것도 아니고 일 때문에 바쁘고 힘든 걸 아는데도 연락 안 본다고 서운해하는 사람이면 이미 오래 만날 순 없겠다 싶음
그렇다고 나랑 생각이 다른 상대가 억지로 서운함을 참길 바라지도 않아 그냥 안 맞으면 그만하자 싶은거지
만약 이런 갈등 없이 애인이 먼저 혼자 이해해보려고 맞춰보려고 노력하는 게 보이면 미안하고 안쓰러워서 나도 어떻게 해보겠는데 1달 정도 시간 갖는 중에 저렇게 나오면 억지로 노력시키게 만들어서 마음도 무거움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
아하 그런이유라면 쌉납득 되는군 고마어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아니... 솔직히 헤어질 일 아닌 거 같은데 건수 잡아서 헤어진 느낌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22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그전에도 이런 문제로 한번 서로 얘기한적 있었는데 내가 또 그래서 그만하자고 한거야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럼 이번이 두번째겠네... 따지고 보면 너한테 기회를 한번만 준 거 아냐? 그리고 본인이 바쁘고 힘들어서 애인 못 챙긴건데 서운해할 수 있는 거 아니냐... 그걸 화를 낸다고?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말을 잘못했네 상대방이 바쁜상태였어 그리고 내가 너무 집착했고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그렇다해도 한두번으론 안헤어져 마음이 그정도인거야 ㅠㅠ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5에게
그럼 다시만나고 싶다해도 그만두는게 맞는걸까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글쓴이에게
사귄지는 얼마나됐어?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5에게
3달정도 사겼어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글쓴이에게
쓰나.. 진지하게 포기해 마음접으렴 정으로도 재회안되겠다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5에게
헤어진 여친이 매번 차로 데리러와주고 돈도 다 자기가 쓰려고 했을 정도로 마음 컸어도 안돼?…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글쓴이에게
3개월가지곤 안됨 내가 estj임 그사람이 진짜 그냥 마음이 그정도였건거임 접어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다시 만나고 싶으면 만나야지 어떡해... 그런데 제 3자의 입장으로 봤을 때 본인 힘들고 바쁘다고 너 손 놓는 사람 그리 좋은 사람은 아닐 것 같아. 다시 만나도 만나는 동안 너 마음이 불안하지 않겠어? 한번 헤어진 관계인데?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3.. 사랑하면 맞추려고하지 한두번으로 저렇게 안헤어짐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 엣티제 남편 있어서 잘 암
답은 [불가능]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
지나가던 익인데 왜 불가능이야?? 맞춰서 만나가는거 자체가 불가능이라 생각해서??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어려울듯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7
Mbti랑 상관없이 안될듯
상대방에 대한 존중이 없어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상대방이 존중이 없다는거야?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7
아니..글쓴이
글쓴이가 상대방에 대한 존중이 없다구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8
연락스타일이 다르니까 그런거 같아. 직장인이과 학생차이도 있겠지만 하루종일 연락하는게 힘든 스타일도 있으니까. 연락 많이 해주길 바라는거라면 성향 바뀌기 어려우니까 나 같으면 마음이 더 깊어지기 전에 정리하는게 서로 좋을거 같다고 생각할거 같아. 참고로 나는 인프제야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9
나 엣티제인데 불가능임 사귈땐 당연히 잘해주지 그거랑 상관없음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0
istj긴 하지만 내가 이런 거 때문에 연애 안 해. 연락에 집착하고 그걸로 상대방이 서운해하면 헤어질듯. 그리고 헤어지고 나면 진짜 마음 칼같이 정리하는 사람들이라 다시 잡는 거 오히려 마이너스일듯
5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소개팅때 애매했는데 만나면서 좋아질수있나?
0:18 l 조회 1
이건 애인이 잠수탄게 아니라 내가 먼저 연락 해야되지?
0:16 l 조회 6
동거익들 언제부터 동거 시작했어?
0:11 l 조회 4
내가 애인한테 권태기인지 내 상황이 권태기(?)같이 만든건지 어케 구별하지ㅜ
0:07 l 조회 15
남자가 자기 동성친구들 있는 술자리에 데려가려는거6
0:05 l 조회 41
고민이 잇음 난 원래 초반부터 도파민 터지는 상대만 만났거든
0:05 l 조회 24
쌰갈 난 못 잊었는데
0:03 l 조회 30
사귄지5년반넘으니까 할게없다..4
06.22 23:59 l 조회 45
20대 후반이 20대 초반을 진지하게 좋아할수가 있다 생각해?14
06.22 23:55 l 조회 56
근데 뭔가 길거리 지나가다가 키크고 머리작고 비율좋고 얼굴얄쌍한 남자보면
06.22 23:55 l 조회 36
E들은 아무 관심 없는 사람이랑2
06.22 23:53 l 조회 29
애인 부모님께서 밥 사주시는데 선물 사가야할까?
06.22 23:50 l 조회 12
??미래 안보여서 헤어져놓고 결혼한 경우는 뭐야??3
06.22 23:49 l 조회 47
난 왤케 연애하면 내 친구들이랑 같이 만나고싶지.. 7
06.22 23:39 l 조회 65
왤캐 대화가 재미가업지... 다들 이렇게 무미건조해?! 22
06.22 23:38 l 조회 225
나 연애를 잘 안해봐서 그런데 데이트비용3
06.22 23:38 l 조회 60
애인이 선물은 기념일에만 해줘?
06.22 23:35 l 조회 7
나 2.5억or집 애인 1억 들고 오는데 2
06.22 23:34 l 조회 62
단둘이 밥 약속 잡혔을때 장소는 어떻게 정해??
06.22 23:33 l 조회 6
매일 연락 안하는 커플 있어? 9
06.22 23:30 l 조회 9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