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2152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8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 톡 보내는거 실시간으로 읽고 바로 답장해도 항상 톡방 바로 끄는지 안 읽더라 톡 보내는 중에 1 사라지면 보통 채팅방 켜두고 답장 기다리지 않나
대표 사진
둥이1
습관적으로 그냥 닫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ㅇㅎ 그럴수 있겠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안닫으면 무한 릴레이 시작되가지고 바로 도망침 ㅋㅋ 답장 재촉하는것처럼 빤히 쳐다보는 그런 느낌도싫고해서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헐..애인이랑 연락하는건데 무한릴레이 취급은 너무한 거 아냐?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아니 좋긴한데 여유로울때 아니면..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이게... 익2가 공감되는게 어쩌다가 티키타카하는건 ㄱㅊ은데 내가 보내자마자 1사라지고 실시간 답장오고 이러면 나도 내 할거 하고 싶은데 .. 싶어서 그냥 난 얼른 나가는 편임 ㅠㅠㅋㅋㅋㅋ 글고 막 내가보내다가 상대가 구러더라도 나도 별로 큰 의미 안 둬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쉬는 날에 몇시간에 한 번씩 연락하는 거여도..?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텀이 몇시간에 한번이라고 ??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웅 근데 거의 매번 저래서 톡이 바로 이어지는 게 손에 꼽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글쓴이에게
그럼 실시간이 문제가 아니고 텀이 문제인거아냐? 그건 자주 연락 봐달라고 얘길 해야되는부분이고 내가 말한건 "실시간"임 실시간으로 이어져서 해야하는게 부담스럽다공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도 습관처럼 바로바로 나가
애인카톡도 바로나감ㅠㅋ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대화 능력 부족한 애들이 그래
실시간으로 의사소통하는게 두려운거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
ㅇㅇ 어차피 답장 바로 안 올거 알아서 걍 나감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외적으로나 인성에 하자가없는데 애인이 안생겨
2:50 l 조회 1
20대 중후반은 애인 생일 선물에 얼마 써?
2:49 l 조회 2
이별 시간 갖는 중이고
2:46 l 조회 5
지금 꼬시고 싶은 사람 있는데 이번주에 만나기로 함1
2:43 l 조회 8
연상 애인한테 오빠라고 못 부르겠는 심리는 뭘까1
2:36 l 조회 13
헤어지고 인스스 올라온거중에 기억나는거 뭐있어4
2:29 l 조회 28
특정 동물상 좋아하는 사람은 왜 그런 상을 좋아하게된거야?3
2:24 l 조회 17
잇팁은 외모를 1순위로 봐? 4
2:22 l 조회 17
짝사랑 끝1
2:18 l 조회 21
짝사랑 끝내려면
2:13 l 조회 17
너네 결혼생각있는 애인이 자기는 30대 후반에 사업할거라고 하면 결혼할거야?7
2:00 l 조회 23
만난지 세번째 해인데 생일 기억 3
1:54 l 조회 19
본인표출(헤어질 각오하고) 따져도 됨?? 6
1:45 l 조회 68
내 짝사랑이 끝나가니까 8
1:41 l 조회 33
50억있는 집안에 시집가기 부담스러울까 5
1:38 l 조회 67
.22
1:36 l 조회 80
기타 동호회에서 만났는데 주말에 둘이 밥먹재서 먹었는데1
1:29 l 조회 17
연애중 게임하느라 연락 안되는거 이해 ㄱㄴ함? 8
1:26 l 조회 43
연애중 숨쉬는것도 거슬리기 시작하면 권태기 맞나?…3
1:25 l 조회 52
엄마랑 너무 친한 남자는 오히려 별로라는데5
1:22 l 조회 7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