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2163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17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9) 게시물이에요
넘 비싼거 말고 대충 4-5000원 하면 그냥 사먹으셈 진짜 나도 앞으로 걍 사먹게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유는 묻지 말아주라
대표 사진
익인1
만들으랴고 재료 알아보는 중인데 맛있는집 사먹는게 맞는거겠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발 사먹어 제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만들었다가 망했구나..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아니 일단 망한것도 망한건데 재료비랑 나랑 내 동생 인건비 따지면 걍 사먹는게 맞아 재료아깝다 진짜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유는 묻지말아주라 이게 개1웃김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전문가한테 가셈 그냥 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두쫀쿠는 이름부터가 뭔가.. 뭔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서 많은게 느껴짐 ㅋㅋㅋㅋㅋ개웃겨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거 싸는게 어려워보임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가 호떡 만들어봐서 아는데 두바이도 방식 비슷해서 은근 어려울거라고 생각했으 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는 오 나름 괜찮은데? 했는데 그냥 이상해 두바이콧물쿠키도 아니고 걍 재료 버림 개비싼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어디서 망했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걸 몰라서 망한거 아닐까? 진심 유튜브랑 블로그 2000개 찾아보고 나름 젤 맘에 드는 레시피 그대로 따라했는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아하 난 모양 때문에 그런줄알았어 맛이 별로였다는거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그 카페에서 파는거처럼 한입 딱 물면 쫜~~득이 아니라 어떤건 콧물같고 막 그래.. 그리고 피스타치오도 잘못 산듯 ㅠㅠ 생야채맛나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글쓴이에게
피스타치오 로스팅했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왜... 나 담주에 만드는데 똥손인데 망했다 ㅎ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번 시도 해봐 ㅎㅎ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ㅎㅎ가 개무서웤ㅋㅋㅋㅋ ㅜㅜ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릴스 보면 다들 잘하던데 우ㅐ...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얌 나두 릴스는 3천개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쓰니 어디에서 망해써? 반죽??ㅜ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아니 우리는 하라는대로 따라했는데 식감이랑 맛이 랜덤이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아 우리가 ㄱㅇㄱ..나도ㅜ친구랑 만드는데ㅠㅜㅜㅜㅝ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늘 만들려고 재료 다 샀능뎈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재료 따로 먹으면 안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나도 개망함 재료비 3마넌 들었는데 제대로된 애가 마지막에서야 2개 나오고 나머지는 다 망해서 장갑 햝아먹음 샤갈 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김 재료비가 애지간히 비싸야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만들어봤는데...ㅋㅋㅌㅌㅋㅋ 진짜 너무 잘 못 만들어서 엄청 웃으면서 만들고 거들떠도 안 봄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똑같이 레시피 따라 했는데 왜 망하냐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중에ㅋㅋㅋㅋㅋㅋㅋ 계량을 안하긴 했지만 마시멜로 녹이고 파우더들 넣었는데 너무 질퍽하길래 파우더 더 넣었다가 돌덩이 만듬ㅋㅋㅋㅋㅋ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6000원은 어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는 카다이프가 눅눅하더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두쫀쿠 비싼이유가 잇엇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 여기 실패경험담 왜이렇게 웃기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재료값+인건비 생각하면 사먹는게 낫다던데ㅋㅋ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마쉬멜로 녹일때 약불에서 엄청 천천히 해야돼ㅋㅋㅋ 1세대쫀쿠도 그렇고 다들 여기서 망하나보더랑..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잉... 안돼...... 나 이미 재료 샀는데....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가는곳마다 품절이래 엉엉 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래도 너무 비쌈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얘등아.. 제발 두바이카다이프스프레드 사..
진짜 어디에 발라도 두쫀쿠보다 맛ㄴ있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어떤거샀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타틀르 !!! ㅠㅠ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고마웡!!!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진짜로 ... 만들지마...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와 나 내일 만들려고 했는데.................. 흑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피스타치오스프레드 말고 피스타치오 갈았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진심 하면서 아 진짜 다신 안 만든다 했는데 아직 재료 반이나 남음 하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차라리 두바이 초콜릿 만들어먹어...ㅋㅋ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 재료다삼 멀해도 맛있다는 소리듣고살아서 잘할거란 자부심으로 야무지게 피스타치오스프레드 두통이나삿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카다이프만 오면....... 해본다 그래도 한번에 많이만들면 이득이긴 함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이왕 거금써서 산거 성공하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 11만원썻어... 후 카다이프500 스프레드400...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머야 망하면 안되는 돈이잖아 ㅋㅋㅋㅋㅋㅋ ㅠㅠ 이정도면 두쫀쿠 공장 차려야겠는데??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29에게
공장차려서 남친이랑 주위에 뿌릴라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난 계량대로 했는데 스프레드 부족했던 거 빼면 ㄱㅊ았어
근데 마시멜로 반죽 소분하는게 진짜..ㅋ 추잡 그 자체였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래서 그런데 추천좀 입문자임 한번도 안먹어봄..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 아빠 소리 꽥꽥 지르는 거 진짜 듣기 싫다
22:47 l 조회 1
헤드셋 쓰는 익들아
22:47 l 조회 1
내잉 회사동료랑 회사동료남친이랑 밥먹음..
22:46 l 조회 9
면접 잡혔다.....
22:46 l 조회 2
남자는 외모만보고 사랑에 빠질수가 있어?1
22:46 l 조회 12
남자 31살취업하게생김
22:46 l 조회 15
아 눈물 나온다 허겁지겁 알바 구인 집어넣었는데
22:46 l 조회 8
토익필요없는 사무직공기업있어?
22:46 l 조회 5
쩝쩝거리면서 먹는거 본인 귀에 언거슬리는게 신기....
22:46 l 조회 4
와 요즘 순살치킨이 27000원 미쳣네2
22:45 l 조회 12
요즘 유튜브는 양홍원이 제일 재밋는듯
22:45 l 조회 12
좋아해, 사랑해 이런 애정표현 잘 안하는 심리는 뭐임5
22:45 l 조회 21
아 배달 시킬까 말까 저녁부터 고민했는데 결심하니까 가게 문 닫음
22:45 l 조회 4
원래 동성간에도 3살차이가 큰 편인거임? 1
22:45 l 조회 12
가족이랑 사이 좋은데 해외사는 익 있니1
22:44 l 조회 13
애플 가격인상 최종 정리본(오피셜)
22:44 l 조회 14
하닉 낼 더 오를까
22:44 l 조회 11
담배피우는 직원이랑 일하는데 진짜 한시간에 한번식 담타하러가는데 싫다
22:44 l 조회 6
적금 만기된 돈 1750만원 있는데2
22:44 l 조회 12
면접 4번 떨어짐
22:44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