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둘이 같이 댕김 건물안에서 ㅜㅋㅋㅋㅋㅋ
걸어다니기도 하고 날기도 하고.. 실내인데....
일하는데 옆에 유유히 지나감 ㅋㅋㅋㅋ
어쩌다 날면 푸드덕 소리에 나만 기겁하고 다른 사람들은 익숙해서 충격받앗네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9) 게시물이에요 |
|
비둘이 같이 댕김 건물안에서 ㅜㅋㅋㅋㅋㅋ 걸어다니기도 하고 날기도 하고.. 실내인데.... 일하는데 옆에 유유히 지나감 ㅋㅋㅋㅋ 어쩌다 날면 푸드덕 소리에 나만 기겁하고 다른 사람들은 익숙해서 충격받앗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