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아파서 별 생각 안하고 살았는데
지금보니 귀 뒤에 켈로이드인지 살튀인지 엄청 크게 생겼네
그냥 빼야지 ㅠㅜ
귀 뒤에 생긴건 일단 에스로반 바르면서 며칠 지켜보고 가망없으면 병원 가야겠다
아 이너컨츠 진짜 예쁜데 하필 ㅠㅠㅠ
| 이 글은 5개월 전 (2025/12/19) 게시물이에요 |
|
안아파서 별 생각 안하고 살았는데 지금보니 귀 뒤에 켈로이드인지 살튀인지 엄청 크게 생겼네 그냥 빼야지 ㅠㅜ 귀 뒤에 생긴건 일단 에스로반 바르면서 며칠 지켜보고 가망없으면 병원 가야겠다 아 이너컨츠 진짜 예쁜데 하필 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