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사친이 같이 찍은 사진 보고 디엠 답장으로 계속 왜 사귀냐고 물음표만 남발했을때 처음으로 신경쓰이기 시작함
내 눈에 귀여우면 됐지... ㅠ 남들 시선까지 신경쓰면서 연애해야되나 싶고 그랬어 힝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20) 게시물이에요 |
|
남사친이 같이 찍은 사진 보고 디엠 답장으로 계속 왜 사귀냐고 물음표만 남발했을때 처음으로 신경쓰이기 시작함 내 눈에 귀여우면 됐지... ㅠ 남들 시선까지 신경쓰면서 연애해야되나 싶고 그랬어 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