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2205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63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20) 게시물이에요
서울교행은 교대못지않게 학벌좋은데 업무는 폭탄.요새 학부모들 교사들은 무서워서 교무실엔 전화못하고 행정실에 난리치고 방학때도 업무폭탄에 교사들 눈치 엄청보고,.. 학교에 노가다나 똥은 다 교행들이 치우고. 방학때도 풀야근에 학기중에도 8시간 내내 업무폭탄..점심시간에 교사들 눈누난나 쉴때 교대로밥먹으면서 업무몰두ㅇㅇ 난 그냥 회사원이고 여동생,언니 각각 초등교사,교행이라 앎
대표 사진
익인1
인식이랑 다르네? 보통 4시퇴근하는 꿀직장으로 생각하잖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꿀 절대아님...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거야 행정실장같이 직급 어느정도 되어야 가능하겠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건 공무원 아니고 교육공무직 같은데 그건 꿀맘ㅈ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른직렬인데 학교발령은 그래도 워라밸 괜찮은거같던데.. 근데 학벌진짜높긴하더라 좀놀랐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교행꿀아니구낭 난 그냥 일행인데 교행이면 꿀이라 생각해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감사나 소송걸릴일 거의없으면 꿀같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교행은 근데 돈 젤적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점심시간에 교사들 눈누난나 쉴 때..?????
애들 보고 있는데 어떻게 쉬어ㅋㅋㅋ 어이없네
오히려 교행들은 점심먹고 산책하면서 학교 돌아다니던데^^
지금 인기글 교사 까는거 쓴 사람 다 너지? 교사에 억한 감정있나
그만하고 현생 살아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침부터 글을 몇개를 쓰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학교마다 다른건가 내 친구는 그렇게 안 살던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 내 친구도 야근 안 한다던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초등교사가 점심시간에 눈누난나 쉰다는 것 부터가 알못이네 나 교생실습 나갔을때만 생각해도 절대 아님 담임 선생님께서도 점심시간에 학생들 봐야 한다고 하셨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교사 무서워서 행정실에 난리치고에서 내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ㅋㅋㅋㅋㅋ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뭘 교사를 무서워해 오히려 개무시하는구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점심시간에 눈누난나 쉬는건 교사 아니고 교행들임. 점심시간에 짬내서 업무하러 가면 산책가고 없거나 티타임 즐기고 계심... 점심시간에 업무 안하시는데 퇴근시간 같은게 엄청 의아함.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진짜ㅋㅋㅋ 이거 때문에 빡친 적 진짜 많음.. 행정실 갈 때마다 라디오 틀어놓고 티타임 즐기고 있더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뭔소리야.. 어느학교가 그렇게 일함?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교육청이라고 말했으면 인정했을텐데 학교는 다 칼퇴하던데 점심시간도 교사랑 똑같이 근무시간으로 인정받아서 퇴근도 4시30분에 하잖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머지 여긴 지방이라 다른가..? 학교는 8시 반 출근 4시반퇴근한다던데,,, 교육청은 6시퇴근이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근데 요즘 왜 교행플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교행이 헬이면 일행은 뭐니
다들 옮기고 싶어하는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본청이나 지원청 행정과 아닌 이상 학교는 업무난이도나 업무량 안많아. 4시 반 퇴근이 얼마나 메리트 큰건데. 사기업이나 다른 회사 안다녀보고 교행 입직 한거면 비교군이 없어서 힘들다 힘들다 할수도 있는데 교행 별로 안힘듦
6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ㅋㅋㅋㅋㅋㅋ 근데 교행도 9시 출근인가?
그럼 진짜 꿀인데
4시반 퇴근이라니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교행 일안한다는말에 울컥한다 거기학교만그런거야 일에치이는 교행이얼마나많은데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딱 저거 반대로 알고 있는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교행이 야근할 게 있나...?
지출할 때야 좀 빡시긴 하겠다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정확히 반대임 학부모들 교사 무서워한다는 건 사회/시사 문제에 관심이 조금이라도 있으면 할 수 없는 소리고 노가다는 시설관리 하시는 분들 따로 계실 테고 그분들이 감당 못 할 정도면 교사들도 다 끌려나감 ㅋㅋ 똥은 ;; ㄹㅇ 애기 몸에서 나온 인분이면 교사가 다 치우는데 뭔 ; 방학 때도 모든 날짜는 아니어도 연가 연수 잘만 쓰고 해외여행 다 나가고 방학이고 학기 중이고 야근하는 교행 본 적 없음 오히려 교사는 점심시간도 학생 지도 근무 시간으로 인정받아서 4시 반 퇴근하는데 행정실은 1시간 칼같이 문 걸어 잠그면서 같이 퇴근하는 게 이해 안 될 뿐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교사 형제있어서 교사욕은 절대아니고 너 말투만봐도 교행무시하고 척지는거 느껴지는데 그러지마라...혈육 교행 교사들땜에 힘들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니 글 제목부터 내용까지 다시 읽어 교사 척지는 거 아닌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업무만 익숙해지면 괜찮은데 그 익숙해지기까지가 사람미침 머리나쁘면 못함 그만두는 신규들 꽤있잖아 신규가 제일힘든 월급하니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왜 자꾸 교사 교행 글 올림? 둘중 하나 준비하다 떨어졌나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디저트 아이스크림 vs 케이크 뭐가 더 좋아?
13:02 l 조회 2
지금 부산 추워??
13:02 l 조회 2
맛밥이다 이거야~!
13:02 l 조회 10
쪼리 신었는데 끊어지기 직전인데 본드로 좀 붙이면 괜찮을까?
13:02 l 조회 5
여기 미용실 가격 책정 개이상하지 않아?2
13:02 l 조회 20
직장동료 집들이 가는데
13:01 l 조회 3
북중미가 나는 북한중국미국 월드컵인 줄 알았는데 아니넼ㅋㅋ4
13:01 l 조회 14
잇프제 기준 호감인지 봐줄 수 있을까??1
13:01 l 조회 9
여름되니까 대중교통 냄새 ㅁㅊ겠다 진짜1
13:00 l 조회 8
아니 삼전 즈가 30만 넘는데 왜 자꾸 망했다는겨1
13:00 l 조회 29
기분 안 좋은 일 있냐고 물어보는 거 진짜 기분 안 좋아짐
13:00 l 조회 6
반도체 하락이유 애플 보이콧 선언!!
12:59 l 조회 53
다음주 내려간다는 말이 많네 3
12:59 l 조회 52
공시 재시할지 취준할지 고민된다
12:59 l 조회 5
침착맨 약간 좀 나르끼 있는거 같음4
12:59 l 조회 14
플스 게임 추천해줘
12:59 l 조회 4
주식시작하고 나니까 너무 늦게시작한것같아서 후회됨
12:58 l 조회 29
헐랭 짝남이 말 걸어줘서 신나있었는데 주식 개판났네
12:58 l 조회 18
간호사 병원선택 도와주세욤..
12:58 l 조회 10
내 인생에서 한명만 사귀긴 아까워서1
12:58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