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2230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1
이 글은 5개월 전 (2025/12/20) 게시물이에요
나는 자연인이다도 찍을 수 있을 것 같음. 사람들은 이미 내 삶이 그렇다고들 함.
대표 사진
익인1
ㄴㄷ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수도권 살면 안 그럴 것 같은데 지방이라 그런듯 ㅠ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반 지방 X 읍단위 촌동네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난 서울이긴 해.. 그런데도 2년 지나니까 사회성 고립 되가길래 억지로 밖에 자주 돌아다님,,, 읍단위는 뭐 온라인 모임이라도 해야할듯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 서울이구낭. 나도 그래서 서울로 이사갈까 싶은데 그러기엔 또 굳이 안 가도 되는데 가는 거라 돈이 아깝.. 어차피 집 안에서만 일하는디 ㅠ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이사는 좀 돈 아깝고 그냥 산책이라도 자주 하면서 풀구경 사람구경 동물구경 하면서 친구한테 괜히 전화라도 해 ㅋㅋㅋㅋ 이러면 좀 낫더라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카직스를 조심해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므슨일해?
5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진심으로 러브버그 혐오하는데 전기파리채 들고다녀?
3:16 l 조회 2
옆집 뜨밤 보내네 복도까지 소리 다 울리네1
3:15 l 조회 11
키빼몸120이 안날씬할수잇어?ㄷㄷㄷ
3:15 l 조회 8
혹시 바퀴벌레 울어..?11
3:14 l 조회 30
나 무성애자인가1
3:13 l 조회 14
스페이스 엑스 165 절대방패네5
3:13 l 조회 23
입원 중인데 방 배정을 잘못 받은 것 같아
3:12 l 조회 15
10키로 빠진 걸로 딴사람같고 글진 않지?3
3:11 l 조회 22
탈모 많이 좋아진 것 같아?2
3:11 l 조회 25
30넘어서 워홀가는 이유는 뭐야??1
3:11 l 조회 8
내기준 현재 최악의 사이트3
3:10 l 조회 58
길 물어봄 자주 당하는 얼굴은 좋은 얼굴일까...?3
3:10 l 조회 18
개솔직한 남자 이상형 적자 7
3:09 l 조회 21
가르마를 어디쪽으로 타야할까
3:09 l 조회 4
애안낳을껀데 결혼서두르는이유가 뭘까?
3:08 l 조회 7
메가커피 토피넛라떼 먹어본사람
3:08 l 조회 38
서울 30대는 결혼 잘 안 해!?1
3:08 l 조회 14
대학생활 좀 억울한게 내가 9
3:08 l 조회 54
간호학과 익 있어?4
3:08 l 조회 18
남자 키 적어도 몇부터 가능?9
3:07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