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크리스마스가 1주년인데
나 29 애인 30이고 서로 첫연애거든..ㅠㅠㅋㅋㅋㅋ
그래서 뭘 해야될지...
일단 글램핑 예약해서 케이크 먹구 하루 보내기로 했는데
보통 1주년에 선물 준비해?!?!
| 이 글은 5개월 전 (2025/12/20)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크리스마스가 1주년인데 나 29 애인 30이고 서로 첫연애거든..ㅠㅠㅋㅋㅋㅋ 그래서 뭘 해야될지... 일단 글램핑 예약해서 케이크 먹구 하루 보내기로 했는데 보통 1주년에 선물 준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