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촌오빠둘다 29,30인데
취업준비하느라
집에서 삼
이모가 좀 스트레스받아하더라
자식이니까 돈달라고는 못하는데
아무래도 생활비도 계속 들어가고..
요즘은 애 하나 키우려면
30년은 넉넉히 잡아야할듯?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20) 게시물이에요 |
|
사촌오빠둘다 29,30인데 취업준비하느라 집에서 삼 이모가 좀 스트레스받아하더라 자식이니까 돈달라고는 못하는데 아무래도 생활비도 계속 들어가고.. 요즘은 애 하나 키우려면 30년은 넉넉히 잡아야할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