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너무 바쁘고 안좋은 일도 있고 해서 많이 못놀게 됐거든? 안맞는 취향도 참아준거도 있고해서 좀 혼자 바쁘게 지내는데 근데 전화가 넘 많이 와 바쁘다는데도 이젠 괜찮아? 이젠 안바빠? 하ㅠ 난 전화도 기빨린다구 절친이었어도 그냥 좀 그럴수도 있지않아???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20) 게시물이에요 |
|
요즘 너무 바쁘고 안좋은 일도 있고 해서 많이 못놀게 됐거든? 안맞는 취향도 참아준거도 있고해서 좀 혼자 바쁘게 지내는데 근데 전화가 넘 많이 와 바쁘다는데도 이젠 괜찮아? 이젠 안바빠? 하ㅠ 난 전화도 기빨린다구 절친이었어도 그냥 좀 그럴수도 있지않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