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2262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6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21) 게시물이에요

사실 내가 8월 말쯤에 퇴사얘기하고 12월까지만 하고 그만두기로했는데(야근 너무 많고 업무랑 책임감이너무 커서 지치기도했고, 무엇보다 이사 히스테리부리고 감정적으로 사람대하고 막말하는걸 더는 못참겠었음..)

그 사이에 나 빼고..팀장,과장,아래사원 다 먼저 나가고ㅋㅋ..팀에 부장이랑 나 하나남았고 부장도 곧 이직할분위기임..그리고 새로 지원자도 안들어온데.(몇개들어오긴했는데 연봉 높게불렀다고 깠데)

1,2월엔 확정 프젝도없어서 3개월 무급휴가하네 마네 말도나왔었나봐. 이정도 상황이면..이직할때 퇴사사유로 제목처럼 말해도될까..?

대표 사진
익인1
괜찮긴 한데 만약에 레퍼런스 체크 한다면 시기가 다르다고ㅠ말할 수는 있을 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오키오키ㅠㅠ 근데 인원충원 문제는 이직사유로 말하기에 어때? 퇴사사유에 인원 충원문제도있었어서..나 혼자 프젝하고, 다른사람 프젝 까지 도와줘야하는 경우도 많았거근 사람없어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그럼 여기도 일 많아지면 관둘거? 이런 식으로 안좋게 얘기할 수 있는 거리를 만든다고 생각해서.. 너가 떳떳하고 싶은 맘에 말하고 싶은 거 같은데 흠 나라면 굳이 말 안할 듯..! 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지원하는 업무를 해보고 싶었다고 함 자기소개서랑 연결될수있게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는 이직해도 아마 업무는 동일할꺼리 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긍까 이전 회사에서는 좀더 디테일?하게 접근하지 못해서 이 업무에 대해 더 배워보고 싶어서 이직한다 이런식으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난 너네 회사가 좋아서 면접보러왔어 이런 느낌을 주는게 좋을것 같음 이전회사 안좋은점을 말하는것보다는 긍정적인 분위기만 주는게 좋지 않을까 ?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겨 레이저 1회 오처넌 어때?
22:13 l 조회 2
숙박업 하고 있는데 이거까지 내가 이해해줘야 하나
22:13 l 조회 9
주말 정병 타임이 끝났습니다
22:13 l 조회 6
신맛 개쩌는 젤리 추천해쥬라
22:12 l 조회 6
우리나라 스벅 작년부터 외부음식 금지된거 알아??2
22:12 l 조회 9
촉 걔네 남친있어?
22:12 l 조회 6
주식으로 200 이상 날리는 경우 흔함?? 5
22:12 l 조회 16
옷 몇벌로 돌려입는 직장인들은 장마기간에 어떻게 해??
22:11 l 조회 5
동성(女) 사랑 이거 쌍방일 가능성 있을까? 1
22:11 l 조회 13
가을인지 여름인지 지금 밤공기 개좋다
22:11 l 조회 3
내년까지 개거지로 살고 교환학생 다녀오기vs 대딩 때 해외여행 많이 다니기
22:11 l 조회 5
진짜 쓰레기를 가져가는 사람이 있긴한가보네…4
22:11 l 조회 12
뒷담하면서 앞에서 잘하는 심리가 뭐야? 2
22:11 l 조회 11
탐폰 끼는게 어려워 빼는게 어려워? 7
22:10 l 조회 18
하루종일 잤다니까 증거가 있냐는데
22:10 l 조회 14
네웹 AI챗 나오면 일러스트는 어떻게 됨
22:10 l 조회 2
다들 쓰레드앱 들어가봐 전남친 팔로우 되어있음🚨🚨🚨
22:10 l 조회 22
유니클로에서 양말 사 본 사람..!!!!
22:09 l 조회 24
로맨스스캠 진짜 조심해라3
22:09 l 조회 65
생일축하 안해주는애보다 가격 안맞춰주는애가 더 싫어11
22:08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