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2278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1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21) 게시물이에요

나 편순인데 어떤 여자한테 담배를 팔았거든

진짜 엄청 어려보였고 신분증 검사했는데

06년생이라 팔았어 근데 다시 생각해보니까

뭔가 화장도 어린애가 한 거 같았고 얼굴도 진짜

엄청 어려보였어서 넘 찝찝해.. 

위조 신분증이라도 판매자한테 처벌 갈 수 있다는데

이거 나중에 걔나 걔네 부모님이 신고하면 어카지

대표 사진
익인1
안걸릴걸 보통 자기가 직접 피려고 뚫는건데 부모한테 철저히 숨기겠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친구가 예전에 미자인줄 모르고 팔았다가 ㄱ걔네 부모님이 신고한 적이 있어서 하 ...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직접 담배 뚫을 정도로 까진 애들은 걸려도 어디서 샀다고 경로 잘 안 불음 그냥 받았다 우기지 그 담배 산 애는 조금의 양심은 있는 애였나보네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부모님한테 들킨거였대 ㅋㅋㅋ큐 아오 넘 찝찝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1%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ㄱ그렇게 낮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너가 실물 신분증 확인했으면 괜찮아 그게 위조인지 진짠지 알바생이 어찌 앎? ㄱㅊㄱㅊ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근데 쳐보니까 판매자한테도 책임이 있다길래ㅠㅠㅠ넘 불안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판매자 처벌이 너가 처벌 받는 게 아니고 걍 가게에서 며칠 담배 못 파는 영업정지야 그리고 06년생인 거 확인하고 판 건데 너가 처벌 받을 수가 없어 나도 편순이임 안심하셈...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민증 확인 안했음 몰라도 검사했으니깐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검사하면 괜찮을 줄 알았는데 쳐보니까 판매자한테도 책임이 있다길래.......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0%임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혹시 왜?? 나 지금 넘 불안해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미자인걸 알고 판것도아니고, 신분증 검사까지 했으면 할수있는만큼 다한건데 절대 처벌안받으니까 걱정ㄴㄴ
6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신분증 확인 한 거 씨씨티비에 찍혔으면 처벌 안 받음
일단 확인했다는게 제일 중요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는 검사 했다 안했다가 중요한거고 위조같은거는 상관 없다고 들었어(나더 편순이이거 사장님한테 들은거)
누가봐도 무슨 장난감 신분증 내민거 아닌이상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신분증 검사했으면 그게 위조여도 처벌 안받아
법적으로 그렇게 되있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검사 했음 ㄱㅊ 난 썩은 사과같은 면상 미자놈 와서 팔았다가 다음에 신분증 달라고 했더니 나 미자맞고 지금 안 팔면 전에 팔았던거 신고한다고 협박하던놈 있었는데 끝까지 안 팔았는데 신고 안 당함
나같은 경우는 신고 당하면 처벌 받는 거 맞음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자중엔 혼전순결 안 흔하지?
13:22 l 조회 1
발목에 물 차서 발목 보호대 했는데 물 찬 게 옮겨갈 수 있어?
13:21 l 조회 1
내가 너무 나이 개념이 없는건가?
13:21 l 조회 1
월드컵 처음시작할때 분위기 좋아서 32강이 문제가 아니라
13:21 l 조회 1
팔뚝 마동섣인데 다들 여름용 가디건 뭐입어!?ㅠㅠ
13:21 l 조회 1
나 다담주에 유럽 가는데 억울하다
13:21 l 조회 1
남익이고 어플 여자애랑 오프했는데
13:21 l 조회 1
엽떡 시켰다~!~!~!~!~!
13:21 l 조회 1
반려동물 15년 이상 키운 애들은 죽으면 어떻게 견뎌
13:21 l 조회 1
토익 파트56 말아먹음
13:21 l 조회 2
생리하는데 운동할말
13:20 l 조회 4
롤전적 염탐하면 상대방이 알수있어??1
13:20 l 조회 4
왜 아직도 신고 처리가 안 된 걸까?
13:20 l 조회 5
급한데 아이폰 6s 있으면 디카 살 말 1
13:20 l 조회 7
너혼자 좋아하던사람이 청첩장 주면 갈거야?2
13:20 l 조회 12
오랜만에 햇볕 쬐려는데 몇시가 좋을까?1
13:19 l 조회 8
오늘의 먹킷리스트 1
13:19 l 조회 4
이런 연락 뭐라고 답하나요..?
13:18 l 조회 7
메이크업베이스 역할이 꽤크네?!???5
13:18 l 조회 18
난 습도땜에 에어컨틈2
13:18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