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2291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
이 글은 5개월 전 (2025/12/21) 게시물이에요
그것도 우리 문제가 아니라 애인 지인 고민으로 ㅋ…
지인이 저번주까지만해도 애인이랑 결혼하락 받았네 어쩌네 얘기했으면서 갑자기 이번주 와서는 갑자기 인생에 슬럼프가 찾아온 듯 애인이랑도 크게 싸우고 일도 그만둬야하나 고민을 했대
그래서 아 그래 힘든 일 있었나보네 잘 극복했음 좋겠다 뭐든 본인을 파괴하면서 까지 억지로 버틸 필욘 없지 현명한 선택했음 좋겠네.. 하고 주제를 넘기려고 했어 우리 일도 아니고 길게 얘기할 필요도 없는 거니까

근데 애인이 내 얘기 듣고 갑자기 말을 잃은 듯 아무 말도 안하고 밖만 쳐다보고 깊생 표정을 하는 거야 그래서 나도 옆에 앉아서 조용히 있었지
이후에 카페 나오면서까지 말이 없으니까 뭐 하고 싶은 얘기 있어? 내가 잘못한 건가 하니까 나는 네가 좀 더 공감을 했으면 좋겠다 서운하다 그러는 거야 
그래서 내 일도 네 일도 아닌데 이 이상으로 공감을 할 필요가 있을까.. 나는 일주일에 하루 보는 건데 딴 사람말고 우리 얘기하고 싶은데 너야 말로 너무 남 일인데 깊게 공감하는 거 아니야? 하고 정색하니까 그제서야 미안하다고 좀 심란해서 그랬다고 그러더라고 나한텐 앞뒤 다 잘라먹고 지인이 요즘 심적으로 많이 힘들대 이유는 말해주기 좀 그렇고.. 이랬으면서

서로 할 말 잃어서 오늘은 그냥 지하철 타고 가겠다고 하고 짧데하고 왔는데 마음이 안 좋네 내가 공감을 더 했어야 하는 건가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이 상황으로만 봤을때 네 잘못은 없어보여..
내가 봤을때는 네 T적 모먼트(?)로 상처받은게 쌓여있는 상태거나 아니면 남친이 힘든 시기라 따뜻한 안정감 이런게 필요한 상태였을 수도
암튼 이것만 봣을땐 모르겠네 ㅠ 사람과 사람 관계에서의 일을 타인이 단편적으로 판단할 수 없으니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궁금한 남의 얘기 최대한 공감해준거같은데 .. 근데 뭐 억지로라도 공감 좀 했어야했나보다 서운한거보면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 가지 내용 더 있다면 애인이 곧 서른인데 계속 뭘 시작하기 늦은 나이라고 한탄하는 거야 .. 그래서 내가 뭐가 늦었냐고 시작하기 좋은 나이고 뭐든 할 수 있는 나이인데 우리 아빠 아직도 일하면서 퇴근하고 공부하고 자격증 딴다 하니까 …하 아니야 그래도 내 생각엔 안정적인 시기여야 하는데 늦었어 이러더라고 뭔가 그 지인이랑 일 얘기하면서 뭔가 현타온 게 있나 싶기도 하고..
5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취준익들 타지역 지원해?
17:31 l 조회 4
케이스 1거울이 나아 그냥 2검은색이 나아??11221
17:31 l 조회 3
어르신들 지하철 자리 안비켜드려도 되나 싶음
17:31 l 조회 6
이것도 강아지 성격이야 ㅠㅠㅋㅋㅋ???2
17:30 l 조회 9
카페 알바할땐 학력 구라텨도됨? 1
17:30 l 조회 14
서울 미용실 오면 디자이너쌤이 영원히 날 유기함
17:30 l 조회 9
하고 싶은거 하려고 뭐까지 아낄 수 있어?1
17:30 l 조회 7
이혼 이야기 한번도 안나오는 부부가 더 많아 ?1
17:30 l 조회 6
여름 가방 뜨개질 남이 들고 다니는건 왜 예뻐보이냐
17:30 l 조회 4
아 거지존인데 머리 자를까말까 고민중잉데 우야지2
17:30 l 조회 4
현대차 이 ㅆ.......... 아오 2
17:30 l 조회 11
공무원 사회복지 인기직렬 아니야?4
17:29 l 조회 12
아 햄부기 시켜말아2
17:29 l 조회 7
ADR 악재호재 얘기 갈리는데 걍 알아듣기 쉽게 설명해줌3
17:29 l 조회 28
승무원 대한항공 서류합 널널한 편이야…? 1
17:29 l 조회 9
나이 많은데 중소 노리는거면1
17:28 l 조회 16
익들 해보고 싶은 원데이 클래스 있음 ?2
17:28 l 조회 6
몇 년 간 힘들었던거 말못하다가 이번에 터졌는데 진짜 잠깐 죽을까 생각했어 ㅎ ㅠ 1
17:28 l 조회 7
team 반수러 재수학원 왔는데 대학생활 그립다
17:28 l 조회 6
정신과 약 2알밖에 없는 건 안 심해서 그런거야? 아님 초반이라 그런거여?6
17:28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