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 - 주휴나 최저 안 주는데 사람 좋고 이것저것 챙겨주고 생일이나 가족행사 같은 것도 챙겨줌
후자 - 알바 1명 당 14시간으로 뽑고 최저는 주는데 자꾸 뭐에 훈수 두고 쉬고 있는 꼴 보기 싫어함 매사 화내는 말투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21) 게시물이에요 |
|
전자 - 주휴나 최저 안 주는데 사람 좋고 이것저것 챙겨주고 생일이나 가족행사 같은 것도 챙겨줌 후자 - 알바 1명 당 14시간으로 뽑고 최저는 주는데 자꾸 뭐에 훈수 두고 쉬고 있는 꼴 보기 싫어함 매사 화내는 말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