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주기 길어지고 안하는 달도 늘어서 병원에서 약 타다 먹고 이노시톨도 먹는데 또 이젠 주기 짧아져서 3주만에 하네 어느 장단에 맞추라고 이랬다저랬다야 오늘 생리 터져서 빡쳐서 쓰는 글 ㅠ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21) 게시물이에요 |
|
작년에 주기 길어지고 안하는 달도 늘어서 병원에서 약 타다 먹고 이노시톨도 먹는데 또 이젠 주기 짧아져서 3주만에 하네 어느 장단에 맞추라고 이랬다저랬다야 오늘 생리 터져서 빡쳐서 쓰는 글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