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2324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3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21) 게시물이에요
24년 말에 2년짜리 계약직 끝나서 백수 됐는데
반년 정도는 실업급여 타면서 펑펑 놂 이때까진 취업할 생각 1도 없었음
올해 여름부터 슬슬 불안해져서 2군데 지원해봤는데 떨어지니까 다시 또 일하기 싫어 모드 됨
나이도 서른.. 내년이면 31임
어떡해 일하기 싫어…….. 날 받아주는 데도 없을 것 같음
인생 우짜냐
대표 사진
익인1
다결혼했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인턴이라도 해 나도 그랬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정규직 아녀도 지원서 난사해야함. 어디라도 취업해놓고 그다음에 생각하던가
아니면 아예 기술직으로 바꾸던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두군데 밖에 안 넣었자너
윗익 말대로 난사해야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그냥 사는중 뭐 걱정해봤자 일이 구해지는것도 아니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비슷해서 1년 되는 순간부터 난사 중인데 연락이 안온다… 힘들다ㅜ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랑 똑같다..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래 쉬었으니까 일하는게 부담스럽고 아무것도 하기 싫은거임 지금당장 알바어플켜서 단기 알바라도 시작하고 돈벌면서 취업목표 세워 30대 금방간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알바라도 하면서 계획세우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냥 간조따서 간호조무사 하면 안 되나 요즘 내생각이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간호학과,방사선과 가서 로컬만 돌기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한국이 지금 시원하단사람들은 뭐 어디사는거임???? ㄹㅇ 개더운데 379 12:1035839 1
일상 공중화장실 이 비누 있으면 쓴다 안 쓴다296 10:0046998 0
일상흰티에는 검정브라가 맞는 것 같다.....208 15:2529641 0
KIA/OnAir ❤️🐯260628 기아 달글 | 두두지 파이팅 ₍ᵔ= و ˃̵ᗝ˂̵ =ᵔ₎و 기아파이팅 ₍ᵔ= و ˃̵ᗝ˂̵ =ᵔ₎.. 2923 16:0714121 0
삼성/OnAir 💙🦁 260628 vs KT 경기 달글 🦁💙 - 안녕창섭아너를처음본순간부터좋아했어일요일의남자라서일요일.. 2139 16:1613099 1
팔로우 누른다!!!!!!!!
19:40 l 조회 1
유부남 상사랑 젤 마지막까지 남아서 야근하고 간게 이상해?:;;
19:40 l 조회 1
혹시 그거 영상 아는사람!
19:40 l 조회 1
업무일지 노션말고 뭘로하면좋아??
19:40 l 조회 1
대학동기가 나 친친해놔서 당황
19:40 l 조회 1
공대 졸업 개빡세네 미친것
19:40 l 조회 1
오늘의 퀴즈 나이가 먹어도 무서운것은?
19:40 l 조회 1
아빠 텃새당하는거 나한테 푸는것같음
19:40 l 조회 1
7월1일부터 체외충격파 요건 바뀐다는데
19:40 l 조회 1
알디콤 이런거 술마시기 얼마나 전에 마셔두는게 좋아?
19:39 l 조회 1
이러다 히키코모리 될 것 같아서 무서움 1
19:39 l 조회 15
첫연애 시작한지 얼마 안 됐는데 연애 진짜3
19:39 l 조회 21
너네 같은 지역에 사는 고모나 이모들 생신날 꼭 감?
19:39 l 조회 7
단체 미팅 날짜 정하는데 ㅋㅋㅋ 얼굴 중요성 느낌
19:39 l 조회 6
청량리역은 살더라도 길 잃어버리기 딱 좋은 것 같아;2
19:39 l 조회 4
울집 고양이 얼굴 공개 5
19:39 l 조회 13
동탄2신도시 산다하면 서민이미지지?3
19:38 l 조회 31
좋아하는 티 마음 먹으면 숨겨진다 생각해?4
19:37 l 조회 21
아 사촌네 집에 갔으면 좋겔는데1
19:37 l 조회 6
일본인데 한국 축구 왜그렇게 못하냐고 함10
19:36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