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2325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8
이 글은 5개월 전 (2025/12/2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헤어졌을때보다 더 힘들어 ㅠㅠ 죽겠다
대표 사진
둥이1
원래 그럼.. 염탐한거면 이제 하지말고 마주칠수밖에 없으면.. 견뎌 ㅜ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헤어진건 그렇다 치는데 남이랑 만나서 하하호호 하는거 나랑 했던거 다른 여자랑 하는거 너무 괴로워 ㅠㅠ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
과거는 힘이 없더라.. 젤 괴로울때인데 힘내라 쓰니도 좋은사람 만날거야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는 이미 추억이지 ㅠㅠ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도 그랬었는데.. 한달만에 헤어졌길래 좀 개웃겻음 ㅋㅋㅋ ㅜㅜ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난 반년……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너도 만나 나도 헤어지고 한달 죽을 거같이 힘들었는데 걍 아무나 만나구 다녔어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ㅍㅍ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티 어떻게 나?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헤어진지 얼마나 됐엉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
나도 그랬는데 지금 엄청 아프지만 그만큼 훌훌털어지고 잊게 되더라
지금은 힘들겠지만 좀만 견뎌....!

5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확실히 급 낮은 남자 만나면
23:56 l 조회 4
데이트 비용은2
23:49 l 조회 19
인프피들 봐주라
23:45 l 조회 8
소개팅 애프터 없으면 그냥 연락 끊어??
23:43 l 조회 5
남자가 귀여워하는 건 어디서 티 나??2
23:42 l 조회 68
폭언 안하는 애인도 있어?14
23:41 l 조회 25
맨날 우는 정병연애 했던 익들 들어와바1
23:37 l 조회 26
금사식의 기준이 몇개월 정도야?2
23:36 l 조회 25
근데 남자가 귀여워하는거면 이성적 호감인거야? 2
23:34 l 조회 35
나랑 있으면 20대가 된 것 같다는데 무슨뜻일까
23:33 l 조회 8
에휴 속상해
23:32 l 조회 22
정 많은것도 괴롭다
23:30 l 조회 35
차로 10분 거리 살면 좋은점 ㅎㅎㅎ
23:30 l 조회 17
사친이 우리집에서 마사지기 쓰다가 잠들었는데
23:29 l 조회 20
이별 헤어진지 반년 넘었는데 갑자기 꿈에 나타났어 1
23:28 l 조회 13
사람은 사람으로 잊는거다 안통한적도 있어?3
23:28 l 조회 38
재회해본 둥이들아 전애인이랑 만나서 무슨 얘기해서 마음 돌렸어?4
23:27 l 조회 28
30살인데 썸남이 결혼 5년뒤 생각한다하면 못 만나?2
23:27 l 조회 15
남자가 좋아해서 뚝딱거릴 때 특징 뭔거같아?2
23:26 l 조회 83
애인이 과거 솔직하게 말해줬음 좋겠어 아님 내 기분 좋으라고 거짓말해줬으면 좋겠어?
23:26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