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2335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2
이 글은 5개월 전 (2025/12/22) 게시물이에요
딱 피부과에서 ㅇㅇ 주사 꾸준히 맞았을때임 
이거 또 말하면 홍보하려는거 아니냐고 
할거 같아서 무슨 주사인지는 말 못하겠고ㅋㅋㅋㅋ
그런데 이 주사 부작용도 많다고 해서
추천은 못하겠음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왜말한거지.. 궁금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갑자기 거울보다가 생각나서
주사 이름 적었는데
괜히 광고 같아 보일까봐
삭제 했는데ㅋㅋ 더 이상해보이네ㅋㅋ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귓속말로 나한테만 말해줘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심 광고 아님
부작용 있는 주사인데 괜찮아??
난 최근에는 안맞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궁금한데 걍 올려줘
부작용은 개인마다 뭐든 있고하는거지
불법주사도 아닐꺼니까갸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태반주사!!!
진심 광고 아니야!!
이게 뭔지는 모르겠는데
10년 정도 여드름 달고 살았는데
한참 저 주사 유행할때 부모님이
한번 맞아보자고 해서
꾸준히 맞음 그 뒤로 진심
가끔 나는 작은 여드름 빼고는 안남
대신...얼굴에 여드름 흉터만 남음..ㅎ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여드름 안나는
타이밍에 맞을 수도 있어서
다들 잘 알아보고 맞으셈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하아하ㅋㅋ잘맞았나보다 익한테
이거좋지ㅇㅇ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름도 태반이라ㅋㅋㅋ
다들 거부감 들까봐
적다가 본글에서 지웠음ㅋㅋ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피부과 시술은 잘맞으먼 피부 좋아지긴 함 !
그래서 피부타입에 따라 시술 잘 맞춰서 하면 효과 좋음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신기하긴 하더라
솔직히 당시에 여드름 때문에
피부과랑 약도 엄청 먹어도
그때 잠깐이고 얼굴이 매번
여드름으로 뒤덮어서
맨날 맨날 울다가 엄마가
혹시 이거라도 맞아볼래?
해서 맞았다가 지금은
여드름 흉터 빼고는
정말 안남ㅋㅋㅋㅋㅋㅋ
나도 신기해ㅋㅋㅋ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 진짜 잘맞았나보넼ㅋㅋㅋㅋ 다행이네 피부과 비싸서 글치 솔직히 ㄱㅊ긴함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몇회정도 맞았을때 안낫어?
5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쏠탑투 올랏으면 좋겟다 ㅠㅠ
13:27 l 조회 1
이 옷 어때??
13:27 l 조회 3
어제 할인기회인걸 알았으나...ㅋㅋㅋ
13:27 l 조회 4
나랑 같은 이유로 화장안하는 사람 있음?
13:27 l 조회 4
근장 때메사랏다
13:26 l 조회 3
쌍수하구 느껴지는 땡기는 잔붓기 아예 없어지려면ㅠㅠ
13:26 l 조회 8
맵짤이 이거 엄청 맛있는거였네
13:26 l 조회 2
에이블리 이거뭐야? 1
13:26 l 조회 20
삼전아 히믈내..
13:25 l 조회 7
소개팅 밸런스 봐줘 3
13:25 l 조회 13
어제 집에서 바퀴벌레나왔는데 .. ㅠㅠ 2
13:25 l 조회 9
말할때 혀 꼬이는데 이거 교정 어떻게 해야해??2
13:25 l 조회 6
테런 캐캐체 10만원 썼는데
13:25 l 조회 11
항공사에서 가격 올랐다고 취소하기도 해..? 4
13:24 l 조회 11
프장때 1주 샀는데 십만원 수익났어
13:24 l 조회 14
8월말에 해외 혼자 가기좋은 여행지 추천좀!!!!4
13:24 l 조회 13
옷을 14일에 구매했는데
13:24 l 조회 4
주식알못인데 조건주문이 뭐야?3
13:24 l 조회 8
오늘 하닉 300가면 대박이겟다2
13:23 l 조회 79
오늘 월드컵 감독은 하닉때문에 욕 덜먹는줄 알아라....
13:23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