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쓸데없는 얘기 주고받는거 ㄹㅇ 귀찮아
답장만 할수도없고 다른말도 이어가야하는데
톡 마무리할때도 타이밍 재고있고
답장이 느리다는둥 읽씹 했네 안읽씹 했네 피곤하게구는것도 짜증 시간 계산까지 하는사람들 있어 하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22) 게시물이에요 |
|
매일 쓸데없는 얘기 주고받는거 ㄹㅇ 귀찮아 답장만 할수도없고 다른말도 이어가야하는데 톡 마무리할때도 타이밍 재고있고 답장이 느리다는둥 읽씹 했네 안읽씹 했네 피곤하게구는것도 짜증 시간 계산까지 하는사람들 있어 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