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같음
양보 잘 하고 국민성 좋은 나라는 모든것이 느긋함 그래서 발전이 느리고 살기 좋은 나라여도 망해가고 있음
양보 잘 안하는건 걍 살기 바쁘고 효율을 극대화 해서 어쩔수 없는거인듯 그대신 빠르게 일처리 함
| 이 글은 5개월 전 (2025/12/22) 게시물이에요 |
|
이거같음 양보 잘 하고 국민성 좋은 나라는 모든것이 느긋함 그래서 발전이 느리고 살기 좋은 나라여도 망해가고 있음 양보 잘 안하는건 걍 살기 바쁘고 효율을 극대화 해서 어쩔수 없는거인듯 그대신 빠르게 일처리 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