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가 문제일까...? 이제 딱 두달인데... irp 통장? 뭐 그거 해야하나? 근데 나한테 암말도 없어서 나는 300 이하라 걍 통장에 주는건가 하고 기다리는 중이었는데 일언반구도 없고ㅠㅋㅋㅋㅋ...
| 이 글은 5개월 전 (2025/12/23) 게시물이에요 |
|
뭐가 문제일까...? 이제 딱 두달인데... irp 통장? 뭐 그거 해야하나? 근데 나한테 암말도 없어서 나는 300 이하라 걍 통장에 주는건가 하고 기다리는 중이었는데 일언반구도 없고ㅠ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