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공기업 체험형 인턴인데 주임님이 너무 내스타일 ㅠㅠㅠ
키도 크고 성격도 좋음.
막 나랑 어쩌다가 손닿았는데 미안해요! 이렇게 사과하더라
여친있을려나… 혼자 여행간다는거 보면 없는것같은데
짜증난다 공부에 집중해야하는데 하…..어캄
팀장님이 나보고 주임님 잘생겼제? ㅇㅇ오빠야다
사람 괜찮제 하고 묻던데 네!! 제 스타일이요! 라고 대답할뻔한거
안하고 하..하 어색하게 웃었다
| 이 글은 5개월 전 (2025/12/23) 게시물이에요 |
|
난 공기업 체험형 인턴인데 주임님이 너무 내스타일 ㅠㅠㅠ 키도 크고 성격도 좋음. 막 나랑 어쩌다가 손닿았는데 미안해요! 이렇게 사과하더라 여친있을려나… 혼자 여행간다는거 보면 없는것같은데 짜증난다 공부에 집중해야하는데 하…..어캄 팀장님이 나보고 주임님 잘생겼제? ㅇㅇ오빠야다 사람 괜찮제 하고 묻던데 네!! 제 스타일이요! 라고 대답할뻔한거 안하고 하..하 어색하게 웃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