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2442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일상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0
이 글은 5개월 전 (2025/12/23) 게시물이에요
서울에 있는 대학병원에서 일한지 지금 1년 조금 안됐음…
=한마디로 한창 바쁘다는 뜻 

그러다보니 병원업무 때문에 여친이 말한거도 잘 까먹어
처음에는 여친이 이해를 해줬어 그럴 수 있다고 자기도 바쁘면 까먹는다고
근데 그게 여러번 반복됐어 (6개월동안 합해서 5-6번)이고 최근에 또 잊어버렸어서 7번 정도 되는듯
이번에는 여친이 나한테 “이젠 질린다..” 이러는거야 육성으로

난 그 소리 듣고 너무 충격받았는데..여자들은 대부분 남친이 이러면 질려? 상황이 상황이어도?
대표 사진
익인1
메모라도하든가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남친이고 친구고 부모고 안 가리고 저 상황이면 질리고 짜증나지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상황을 이해해도 질린다는거야?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처음에 바쁘면 자기도 까먹는다고 이해한다고 했잖아 어지간히 해야 이해를 하지 자기가 까먹는 게 미안했으면 적어라도 놓던가 이 세상에서 자기만 바쁘냐고..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럼 안질림?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상황이 상황이잖아..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럼 뭐 몇번 까먹든 언제까지고 이해해줘야함? 처음엔 이해해줬잖아 그럼 너도 메모를 하든 뭘 하든 신경을 써야지 아무것도 안 하고 니 상황이 그렇다고 하면 안 질리고 배김?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반년전에 데이트한 장소에 대해서 물어보는데 그건 기억하기 어렵지 않나..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여친의 말을 까먹는거랑 과거에 한 일에 대해 기억하는건 별개지; 왜 은근슬쩍 다른 쪽으로 말을 돌림?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말 돌린게 아니라 이거땜에 싸움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그럼 연애할 상태가 아닌가보네 그냥 아예 기억못하는거면 니가 지금 연애를 할 상태가 아닌거지 그냥 일에 집중하셈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뭘했는지는 기억했어도 동 이름은 기억은 못하는게 당연한거아닌가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그래 그럼 그것까지 기억하길 바라는 여친이랑 안맞는갑다ㅠ 여러모로 이별추천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ㄴㄴ 이별은 안할듯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그래 그럼 그러고 살아

5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저건 그냥 성의가 없으세요….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바쁜게 문제가 아니라 까먹는게 문제임
바쁘다고 다 까먹진 않아 일이든 연애에서든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7번 까먹었으면 너도 신경을 아예 안쓰는거임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반년전에 데이트한 장소에 대해서 물어보는데 그건 기억하기 어렵지 않나..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간호사야? 인턴이야?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턴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하 인턴이면 바쁘긴 하지
근데 자주 만나지는 못해도 한 말 기억 못하는거는 성의없다고 느껴질 듯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반년전에 데이트한 장소에 대해서 물어보는데 그건 기억하기 어렵지 않나..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맨날천날 까먹은 건 애인 아니어도 짜증나지 메모도 안 해? 기억도 못할 정도로 바쁘면 메모라도 해야지 그런 것도 안 하면서 이해만 바라면 ㄹㅇ 어이없겟다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반년전에 데이트한 장소에 대해서 물어보는데 그건 기억하기 어렵지 않나..
5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하ㅠ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해하면서도 한편으론 서운하고 저런 반응 나올 수 있다 봄ㅇㅇ 같은 업종아니면 얼마나 일에 치여사는지 모르니까 그럴수도 있다 생각해 너도 그렇듯이 보통 본인 기준으로 생각하니까
5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런의자 불편할라낭
16:02 l 조회 1
불안하지 않는 삶이 올까
16:02 l 조회 3
중앙난방 살아본 사람 있어??
16:02 l 조회 3
네네치킨 맛 추천 좀 해주라!!!!
16:02 l 조회 3
앞머리떡졋을때 노세범좋아?
16:01 l 조회 5
에스트라 재생크림 쓰는 익
16:01 l 조회 6
여름에 땀차서 샌들 못신는 있어??? 여름에도 양말신고 운동화신어야해 퓨
16:01 l 조회 2
카공족 이런 카공만 하는 카페에선 공부가 안됨
16:01 l 조회 7
뷰러하고 마스카라 하면 느끼해보이고
16:01 l 조회 6
공무원 있어? 너넨 휴가 최대 얼마나 쓸 수 있어?1
16:01 l 조회 8
나 손 떨리는 증상 생긴거 같은데
16:01 l 조회 5
둘중에 누가 더 날씬해보이는게 정상이야?
16:01 l 조회 6
매일 슬로우버피 1000개씩 하면 살 무조건 빠지지
16:00 l 조회 5
근데 여자들은 가슴 운동하면 어케 커지는거임?3
16:00 l 조회 16
하루에 700칼로리 이하로 먹는데 습관돼서 ㄱㅊ은듯4
16:00 l 조회 10
원신 일단 캐디로는 얼음여왕 발레리 알료샤 다니카 일케 취향이다
16:00 l 조회 5
치킨은 왜 금방 질리지4
16:00 l 조회 7
대구는 1박2일 빡세? 1
15:59 l 조회 9
남친이 내 인스타에만 좋아요 안 눌러
15:59 l 조회 12
와 방금 학점 떴는데 역대급으로 조졌다…………..
15:59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02